플레이어에게 이펙트를 주고 그 이펙트가 사라지면 실행되는 커맨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어떤 이펙트를 부여할건가요?
effect 효과를 부여했을때 그 효과가 끝났을때를 감지하여 실행되는 커맨드가 궁금합니다...
특정 effect 효과를 부여한다음, 플레이어 nbt를 계속 검사해서 플레이어에게 이 effect가 존재하는지 스코어보드로 true/false 값을 구현한다음에 false일 때 실행되는 형식으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더 쉬운 방법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음.. 그 nbt 태그와 스코어보드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true/false를 구현하는 방법은
예를 들어 속도 증가 effect라고 한다면 속도 증가 효과 아이디가 1 이니까 플레이어 nbt에 Id가 1인 이펙트가 존재하는지 봐야합니다.
/execute as @a store success score @s isSpeed run data get entity @s ActiveEffects[{Id:1b}]
이렇게 하면 신속이 있는 플레이어는 isSpeed점수가 1이 되고, 없는 플레이어는 isSpeed점수가 0이 됩니다.
1이 true, 0이 false로 완벽하게 구현이 되었으니 이 isSpeed 값을 이용하여 무언가를 만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펙트가 사라질 때 무언가가 실행되는 형태는 생각도 안해봐서 잘 될지 모르겠네요..!
원하는 효과 상위
반복 하위
조건 으로 하시면 됩니다
잘모르겠습니다..
플레이어에게 효과를 후여한 후
그 효고보다 티어가 한단계 낮은 효과를 반복 커맨드에 넣은 후
만약 걸린다면 tag를 빼는 방식같은걸로 반복을 종료시키고 연쇄 조건으로 하시면 됩니다
근데 아이스틴님 방법으로 하시는게 더 나아 보이네요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아이스틴
2021.08.17어떤 이펙트를 부여할건가요?
lakunlakun
2021.08.17effect 효과를 부여했을때 그 효과가 끝났을때를 감지하여 실행되는 커맨드가 궁금합니다...
아이스틴
2021.08.17특정 effect 효과를 부여한다음, 플레이어 nbt를 계속 검사해서 플레이어에게 이 effect가 존재하는지 스코어보드로 true/false 값을 구현한다음에 false일 때 실행되는 형식으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더 쉬운 방법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lakunlakun
2021.08.17음.. 그 nbt 태그와 스코어보드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아이스틴
2021.08.17true/false를 구현하는 방법은
예를 들어 속도 증가 effect라고 한다면 속도 증가 효과 아이디가 1 이니까 플레이어 nbt에 Id가 1인 이펙트가 존재하는지 봐야합니다.
/execute as @a store success score @s isSpeed run data get entity @s ActiveEffects[{Id:1b}]
이렇게 하면 신속이 있는 플레이어는 isSpeed점수가 1이 되고, 없는 플레이어는 isSpeed점수가 0이 됩니다.
1이 true, 0이 false로 완벽하게 구현이 되었으니 이 isSpeed 값을 이용하여 무언가를 만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펙트가 사라질 때 무언가가 실행되는 형태는 생각도 안해봐서 잘 될지 모르겠네요..!
거너아나
2021.08.17원하는 효과 상위
반복 하위
조건 으로 하시면 됩니다
lakunlakun
2021.08.17잘모르겠습니다..
거너아나
2021.08.17플레이어에게 효과를 후여한 후
그 효고보다 티어가 한단계 낮은 효과를 반복 커맨드에 넣은 후
만약 걸린다면 tag를 빼는 방식같은걸로 반복을 종료시키고 연쇄 조건으로 하시면 됩니다
근데 아이스틴님 방법으로 하시는게 더 나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