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해도 청크 72로 설정을 해도(원래는 32 청크를 쓰고 있었는데) 안개나 시야범위가 증가를 하지 않네요...
비디오 설정에 렌더링 거리 변경하는게 아닌건가요?
아마 특정 범위부터는 적용이 되지 않는 듯 합니다.
아래 영상에서도 2:50 정도 부분에, 64부터는 아무리 늘려도 뒤의 배경을 보면 변화가 없어요.
뇌피셜 하나 풀어보자면 아마 모니터의 해상도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나저나 32청크가 되신다니 부럽군요.. 전 끽해야 16청크던데ㅠ
답변감사합니다! 그 혹시 제가 올린 사진보시면 안개 같은게 있는데 혹시 끄는 방법 아시나용?
음... 몇몇 유튜버들이 렌더 거리를 늘렸을 때 네더 안개가 사라진다는 말을 하시긴 하셨는데,
저건 아마 맵의 렌더링 끝 부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마크에서 넣어둔 시스템이라 없애기가 힘들거에요..!
(당장 위의 영상 썸네일만 봐도 가장자리는 흐림)
네더 안개를 없애주는 리소스팩은 여기 있네요!
https://mcpedl.com/removed-nether-fog-pack/
감사합니다!
건축
팀뉴일리시
2024-11-23
3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허두
2021.08.21아마 특정 범위부터는 적용이 되지 않는 듯 합니다.
아래 영상에서도 2:50 정도 부분에, 64부터는 아무리 늘려도 뒤의 배경을 보면 변화가 없어요.
뇌피셜 하나 풀어보자면 아마 모니터의 해상도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나저나 32청크가 되신다니 부럽군요.. 전 끽해야 16청크던데ㅠ
냉현321
2021.08.21답변감사합니다! 그 혹시 제가 올린 사진보시면 안개 같은게 있는데 혹시 끄는 방법 아시나용?
허두
2021.08.22음... 몇몇 유튜버들이 렌더 거리를 늘렸을 때 네더 안개가 사라진다는 말을 하시긴 하셨는데,
저건 아마 맵의 렌더링 끝 부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마크에서 넣어둔 시스템이라 없애기가 힘들거에요..!
(당장 위의 영상 썸네일만 봐도 가장자리는 흐림)
네더 안개를 없애주는 리소스팩은 여기 있네요!
https://mcpedl.com/removed-nether-fog-pack/
냉현321
2021.08.22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