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일 때마다 다른 효과를 부여하는건 어케 하나요ex) 1킬 = speed 2킬 = jump_boost 3킬=strength
effect give @e[score={대충킬카운터=1..}] strength
이런 느낌 아닐까요? 잘못 쓴 부분도 있구 안 쓴 부분도 있고 하니까 참고용으로만..
음;
커맨드 전 새팅:
/gamerule commandBlockOutput false
/scoreboard objectives add kill totalKillCount
커맨드:
[반복형] [무조건적] [항상 활성화]
effect give @a[score={kill=<킬 횟수>}] <이펙트> <시간> <증폭값>
위 커맨드를 반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옹 감사합니다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lanthanide
2021.08.24effect give @e[score={대충킬카운터=1..}] strength
이런 느낌 아닐까요? 잘못 쓴 부분도 있구 안 쓴 부분도 있고 하니까 참고용으로만..
hochmael
2021.08.24음;
제작대
2021.08.24커맨드 전 새팅:
/gamerule commandBlockOutput false
/scoreboard objectives add kill totalKillCount
커맨드:
[반복형] [무조건적] [항상 활성화]
effect give @a[score={kill=<킬 횟수>}] <이펙트> <시간> <증폭값>
위 커맨드를 반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ochmael
2021.08.25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