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버전 (JE) | 1.12.2 |
---|---|
스크립트 버전 | 2.2 dev 36 |
스크립트 애드온 | InvSk/SkQuery-4.1.2 /skRayFall=v1.9.20/MarSk/GomSk |
아이템이 구매는되는데 판매가 안됩니다ㅠㅠ
스크립트는 유월님의 상점 스크립트를 사용중입니다.
on inventory click:
if name of player' current inventory contains "{@c}":
cancel event
if click item is not air:
if clicked slot is clicked raw slot:
set {_이름} to name of player' current inventory
replace "{@c}" and " " with "" in {_이름}
set {_이름} to uncolored {_이름}
if click type is left mouse button:
if {상점물품가격.%{_이름}%::%clicked slot + 1%} is set:
if {money::%player%} >= {상점물품구매.%{_이름}%::%clicked raw slot + 1%}:
remove {상점물품구매.%{_이름}%::%clicked raw slot + 1%} from {money::%player%}
give {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 to player
#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f(을)를 &c%{상점물품구매.%{_이름}%::%clicked raw slot + 1%}%&f원에 &e구입&f하였습니다."
# message ""
stop
else:
#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돈&f이 &c%{상점물품구매.%{_이름}%::%clicked raw slot + 1%} - {money::%player%}%&f원 만큼 부족하여 &e구매&f하실 수 없습니다."
# message ""
stop
if click type is left mouse button with shift:
if {money::%player%} >= {상점물품구매.%{_이름}%::%clicked raw slot + 1%}*64:
remove {상점물품구매.%{_이름}%::%clicked raw slot + 1%}*64 from {money::%player%}
give 64 of {상점물품2.%{_이름}%::%clicked raw slot + 1%} to player
#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f(을)를 &c%{상점물품구매.%{_이름}%::%clicked raw slot + 1%}*64%&f원에 &e한세트&f를 구입하였습니다."
# message ""
stop
else:
#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돈&f이 &c%{상점물품구매.%{_이름}%::%clicked raw slot + 1%}*64 - {money::%player%}%&f원 만큼 부족하여 &e구매&f하실 수 없습니다."
# message ""
stop
if click type is right mouse button:
loop all items in player's inventory:
if loop-item is {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
remove {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 from player's inventory
add {상점물품판매.%{_이름}%::%clicked raw slot + 1%} to {money::%player%}
#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f(을)를 &c%{상점물품판매.%{_이름}%::%clicked raw slot + 1%}%&f원에 &e판매&f하셨습니다."
# message ""
stop
else:
#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f(이)라는 아이템이 없어 &c판매&f하실 수 없습니다."
# message ""
stop
if click type is right mouse button with shift:
loop all items in player's inventory:
if loop-item is {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
set {_a} to amount of {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 in player's inventory
remove {_a} of {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 from player's inventory
add {_a} * {상점물품판매.%{_이름}%::%clicked raw slot + 1%} to {money::%player%}
#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f(을)를 모두 판매하여 &c%{_a} * {상점물품판매.%{_이름}%::%clicked raw slot + 1%}%&f원에 &e판매&f하였습니다."
# message ""
stop
else:
#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상점물품설정.%{_이름}%::%clicked raw slot + 1%}%&f(이)라는 아이템이 없어 &c판매&f하실 수 없습니다."
# message ""
stop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