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kunlakun
대표칭호 없음
게임버전 (JE) | 1.1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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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totalKillCount 스코어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를 감지하여 그 플레이어에게 유도탄이 발사되게 만들려고합니다
여기서 totalKillCount 스코어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를 어떻게 감지하는지가 궁금해요!!
게임버전 (JE) | 1.1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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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totalKillCount 스코어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를 감지하여 그 플레이어에게 유도탄이 발사되게 만들려고합니다
여기서 totalKillCount 스코어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를 어떻게 감지하는지가 궁금해요!!
감자의여유로운한마포
2021.11.06명령어 하나로는 지금 당장 생각나는 방법은 없고 알고리즘을 사용해야 가능합니다
대충 지금 생각나는 알고리즘은
1.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킬카운트 스코어 점수를 임시 스코어보드에 복사한다
2.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임시 스코어보드 점수를 1씩 제거한다
3. 한 플레이어의 점수가 1이 되면 자신보다 점수가 높은(=1 이상인) 다른 플레이어가 있는지 확인한다
ㄴ자신보다 점수가 높은 플레이어가 있으면 -> 2번으로 되돌아가기
ㄴ자신보다 점수가 높은 플레이어가 없으면 -> 그 플레이어가 점수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입니다
(이 방법이 무조건 최고의 방법은 아닙니다, 다만 아무도 답글을 안 달았으니 우선 이 방법을 써 보세요)
lakunlakun
2021.11.07앗 감사합니다!
감자의여유로운한마포
2021.11.09긴급 알림!
/scoreboard players operation 엔티티1 스코어보드 > 엔티티2 스코어보드
명령어를 사용하면 엔티티2들의 스코어보드 중 가장 큰 값이 엔티티1의 스코어보드에 저장됩니다
헛수고를 시킨 것 같아 죄송하네요
최적화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