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아머스탠드)를 루프했을때,
이름까진 감지했는데요,
아머스탠드 기준으로,
한칸 아래의 5x5중에서,
랜덤으로 좌표를 정하지만,
아머스탠드의 바로 아래는 제외하게 해주세요.
그리구 만약 랜덤 으로 된 좌표에 참나무가 없다면,
다시 정해서 참나무를 찾게 하고,
없다면 멈춰주세요.
한칸 아래 블록은 block 1 down %location% 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set {_center} to block 1 down %location%
5x5블록을 지정하기 위해서 대각꼭지점 두 좌표를 먼저 구합니다.
> set {_loc::1} to location 2 north 2 west {_center}
> set {_loc::2} to location 2 south2 east {_center}
blocks 의 within 패턴으로 두 대각꼭지점 사이의 블록을 받습니다.
> set {_blocks::*} to blocks within {_loc::1} and {_loc::2}
찾은 블록을 루프하여 참나무인지를 확인합니다.
> loop {_blocks::*}:
> > loop-value is oak wood
> > ~ code ~
찾지못하면 위의 과정을 다시 반복하도록 구성하시면 됩니다.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스크립터브혼
2021.11.04한칸 아래 블록은 block 1 down %location% 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set {_center} to block 1 down %location%
5x5블록을 지정하기 위해서 대각꼭지점 두 좌표를 먼저 구합니다.
> set {_loc::1} to location 2 north 2 west {_center}
> set {_loc::2} to location 2 south2 east {_center}
blocks 의 within 패턴으로 두 대각꼭지점 사이의 블록을 받습니다.
> set {_blocks::*} to blocks within {_loc::1} and {_loc::2}
찾은 블록을 루프하여 참나무인지를 확인합니다.
> loop {_blocks::*}:
> > loop-value is oak wood
> > ~ code ~
찾지못하면 위의 과정을 다시 반복하도록 구성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