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대표칭호 없음
Unknown_sunset 737a1b8d18684d6b8b040344d0eb22f4
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16.5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5 |
스크립트 애드온 | SkQuery-4.1.2/skRayFall+v1.9.19/skUtilities.v0.9.2/TuSKe/SharpSK/SkChoke/skDragon/Skellett-Legacy/SharpSK/QuarSk-1.3.1 |
마크 스크립트 제작중에 tnt를 특정 위치에 소환 해야하는데 그걸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on break:
if {mine::%location of event-block%} is set:
if event-block is tnt:
clear drops
set event-block to tnt
play sound "entity.tnt.primed" with volume 0.8 and pitch 1 at player for player
wait 1 second
message "&e 6 "
wait 1 second
message "&e 5 "
wait 1 second
message "&e 4 "
wait 1 second
message "&e 3 "
wait 1 second
message "&e 2 "
wait 1 second
message "&e 1
블럭을 부수고 그 위치에 tnt 를 소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스크립터브혼
2021.11.15> spawn primed tnt at event-lo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