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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xa97 951212593122449fbdd52f302c595cf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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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Item 작동이 안됩니다

2022.01.01 조회 수 137 추천 수 0
이해도 플러그인 
게임버전 (JE) 버킷 

ItemStack health = new ItemStack(Material.COOKED_BEEF);
    ItemMeta healthmeta = health.getItemMeta();
    healthmeta.setDisplayName("[ 체력 ]");
    healthmeta.setLore(Arrays.asList("최대 체력이 5 증가합니다.", "3초당 체력 재생이 2 증가합니다."));
    health.setItemMeta(healthmeta);

    ItemStack power = new ItemStack(Material.IRON_SWORD);
    ItemMeta powermeta = power.getItemMeta();
    powermeta.setDisplayName("[ 힘 ]");
    powermeta.setLore(Arrays.asList("근접 물리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power.setItemMeta(powermeta);

    ItemStack DEX = new ItemStack(Material.BOW);
    ItemMeta DEXmeta = DEX.getItemMeta();
    DEXmeta.setDisplayName("[ 명중률 ]");
    DEXmeta.setLore(Arrays.asList("원거리 물리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DEX.setItemMeta(DEXmeta);

    ItemStack LUK = new ItemStack(Material.DIAMOND);
    ItemMeta LUKmeta = LUK.getItemMeta();
    LUKmeta.setDisplayName("[ 민첩 ]");
    LUKmeta.setLore(Arrays.asList("치명타 확률이 0.1% 증가합니다.", "이동속도가 0.0001 증가합니다."));
    LUK.setItemMeta(LUKmeta);

    ItemStack INT = new ItemStack(Material.BLAZE_ROD);
    ItemMeta INTmeta = INT.getItemMeta();
    INTmeta.setDisplayName("[ 마력 ]");
    INTmeta.setLore(Arrays.asList("마법 공격력이 1.8 증가합니다."));
    INT.setItemMeta(INTmeta);

    Status.setItem(0, health);
    Status.setItem(2, power);
    Status.setItem(4, DEX);
    Status.setItem(6, LUK);
    Status.setItem(8, INT);
}

이렇게 아이템 데이터를 저장하고 Status 라는 인벤토리를 열어도 저 아이템들이 저장되어있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하죠?

3개의 댓글

MineStar
2022.01.01

올리신 코드에서는 문제점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status 인벤토리 부분을 보여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doxa97
2022.01.02
@MineStar

인벤토리 부분은 그냥

Inventory Status = Bukkit.createInventory(null, 9, "[ Status ]");

이렇게 사용했는데 제가 설정한 명령어를 치면 인벤토리는 성공적으로 열리지만 아이템이 넣어져있지는 않더군요

doxa97
2022.01.02
@doxa97

여는 구문은

p.openInventory(Status);

이렇게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