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xa97
대표칭호 없음
doxa97 951212593122449fbdd52f302c595cf1
이해도 | 플러그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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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버킷 |
자체 제작 플러그인으로 스텟 시스템을 제작하는 와중 매직스펠의 데미지를 제 플러그인 안에서 감지하는 방법에는 뭐가 있을까요?
매직스펠의 데미지 구문은 LivingEntity 가 공격하는 것으로 인식하는데 이렇게 되면 플레이어가 적을 일반적인 평타로 때렸을 때와 동일하게 데미지가 들어가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ㅠㅠ
One_Minute_
2022.01.26MagicSpells에서 타겟이 설정될 때 호출되는 SpellTargetEvent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프로젝트에 MagicSpells를 추가해야 합니다.
https://github.com/TheComputerGeek2/MagicSpells/blob/main/core/src/main/java/com/nisovin/magicspells/events/SpellTargetEvent.java
doxa97
2022.01.26연동을 시키고 이제 사용을 하면 되는데 타겟을 잡는 방법을 변경할 때 LivingEntity caster 부분에서 LivingEntity 부분을 다른 방식으로 바꾸면 되는건가요? 바꾼다면 어떤거로 변경이 가능하려나요?
One_Minute_
2022.01.29LivingEntity를 바꿀 필요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