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토마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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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도 | 플러그인 |
---|---|
게임버전 (JE) | 버킷 |
인벤토리를 만들어서 플레이어에게 띄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ublic static void editItem(ItemStack itemStack, String name) { ItemMeta itemMeta = itemStack.getItemMeta(); itemMeta.setDisplayName(name); itemStack.setItemMeta(itemMeta); }
@Override public boolean onCommand(@NotNull CommandSender sender, @NotNull Command command, @NotNull String label, @NotNull String[] args) { Player p = (Player) sender; ItemStack frame = new ItemStack(Material.GRAY_STAINED_GLASS, 1); editItem(frame, " "); if (args.length == 0) { } Inventory inv = Bukkit.createInventory(null, 54, "INVENTORY"); for (int i = 0; i <= 54; ++i) { inv.setItem(i, frame); } return false; }
위 코드에서 문제가 발생 하였는데 왜ㅐ 그런지 모르겠네요...
MineStar
2022.02.08p.openInventory(inv);
빛나는토마토
2022.02.09답변 감사드립니다!
Inventory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MineStar
2022.02.09작성글에 있는 Inventory inv = Bukkit.createInventory(null, 54, "INVENTORY"); 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그렇게 사용합니다.
예문 (언어 : 코틀린)
class FishList(override val player: Player, val page: MutableList>) : GUI {
override val pl = Main.pl
override val gui = Bukkit.createInventory(null, 9 * 6, "물고기 도감")
var pageNumber = 0
val button = listOf(
Slot(5, 0, head(8895).display("§9[§f이전 페이지§9]")),
Slot(5, 4, head(14035).display("§9[§f${pageNumber + 1} 페이지§9]").amount(pageNumber + 1)),
Slot(5, 8, head(8893).display("§9[§f다음 페이지§9]")),
)
init {
openGUI()
}
override fun displaying() {
gui.clear()
for ((int, fish) in page[pageNumber].withIndex()) gui.setItem(int, fish.statusItem())
for (slot in button) gui.setItem(slot.get, slot.item)
} ...
늅늅
2022.02.08버킷 보면서 어느 부분에서 오류가 났는지 분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