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이어의 스코어만큼 아이템을 주게 할 수 있나요?
플레이어의 스코어 크지 않는다면 일일이 감지해서 주는게 어떨가요?
/execute if score 플레이어 스코어보드 matches 1 run give 플레이어 minecraft:stone 1
해석하면 플레이어의 스코어보드 스코어가 1이면 돌 1개를 준다
트리거가 작동하면
만약 플레이어 스코어가 0이 아니라면
플레이어 스코어 1차감
아이템 지급
이걸 반복하는 커맨드를 만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scoreboard players operation <플레이어> <임시변수> = <플레이어> <저장된 변수>
└실행 시
────────────────────────
/give @a[scores={<임시변수>=1..}] <아이템> 1
/scoreboard players remove <플레이어> <임시변수> 1
└반복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마크하는죠죠러
2022.06.08플레이어의 스코어 크지 않는다면 일일이 감지해서 주는게 어떨가요?
/execute if score 플레이어 스코어보드 matches 1 run give 플레이어 minecraft:stone 1
해석하면 플레이어의 스코어보드 스코어가 1이면 돌 1개를 준다
unoob
2022.06.09트리거가 작동하면
만약 플레이어 스코어가 0이 아니라면
플레이어 스코어 1차감
아이템 지급
이걸 반복하는 커맨드를 만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minding2796
2022.06.25/scoreboard players operation <플레이어> <임시변수> = <플레이어> <저장된 변수>
└실행 시
────────────────────────
/give @a[scores={<임시변수>=1..}] <아이템> 1
/scoreboard players remove <플레이어> <임시변수> 1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