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입문자(아무것도 몰라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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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2.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command /방어구설정 [<integer>] [<integer>]:
trigger:
if player is op:
if arg-1 is not set:
message "&6/방어구설정 <방어력> <체력>"
else:
if player's tool is air:
message "&c손에 장비를 들어주세요."
else:
if arg-1 is not 0:
add "&3■방어력: %arg-1%" to lore of player's tool
if arg-2 is not 0:
add "&6■체력: %arg-2%" to lore of player's tool
every 1 second:
loop players: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loop-player's helmet
set {_hp} to 0
loop {_lore::*}:
if loop-value-2 contains "■체력":
set {_lr} to loop-value-2
replace all "■체력" and ":" and " " with "" in
set {_lr} to {_lr} parsed as number
set {_hp} to 0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loop-player's chestplate
loop {_lore::*}:
if loop-value-2 contains "■체력":
set {_lr} to loop-value-2
replace all "■체력" and ":" and " " with "" in
set {_lr} to {_lr} parsed as number
set {_hp} to 0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loop-player's leggings
loop {_lore::*}:
if loop-value-2 contains "■체력":
set {_lr} to loop-value-2
replace all "■체력" and ":" and " " with "" in {_lr}
set {_lr} to {_lr} parsed as number
set {_hp} to 0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loop-player's boots
loop {_lore::*}:
if loop-value-2 contains "■체력":
set {_lr} to loop-value-2
replace all "■체력" and ":" and " " with "" in {_lr}
set {_lr} to {_lr} parsed as number
set loop-player's max health to 10 + {_hp}/2
구문은 이렇게되는데
갑옷에 추가 체력을 적용시키고 입어봤더니 개인적으로 스텟이 늘어나는게 아니라 유저 전체가 스텟이 적용됬습니다
뭐를 고쳐야지 유저전체가 적용된게아닌 개인적으로 적용되게 할수있을까요?
qsef1256
2022.07.29이건 논리 오류일꺼구요. {_lr}은 왜 정의해두고 안 쓰셨나요?
darkmeter
2022.07.29제가 스크립트 시작한지 얼마안되가지고 논리 오류가 먼가요 ㅎㅎ..?
그리고 {_lr}은 배포한거 고대로 써가지고 잘모르겠어요 ㅠㅠ...
qsef1256
2022.07.29제가 보기엔 이거 만들다 만 코드입니다, {_hp} 도 set 0 해놓고 다른 조치 안 했거든요. 이 코드에서는 그냥 0이에요
근데 지금 스텟이 적용이 되긴 된다니, 그건 이해가 안되네요. 코드 다 올리신 거 맞나요?
그리고 시작한 지 얼마 안된 거는 이해는 하겠는데, 남의 꺼 가져와서 이거 왜 안되냐고 묻기 전에 만든 사람한테 물어볼 생각을 하는 게 먼저 아닐까요?
프로그래밍은 이 코드를 자기가 만든 건지 아닌지 다 보이거든요. 좀만 물어보면 자기가 만든 거면 절대 모를 수 없는 게 튀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