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림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초보자(스크립트 구성요소나 기본문법은 알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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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2.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4.1 |
every 1 second:
loop all players:
set max health of loop-player to 10 + ({rk.playerattributes::%{_u}%.hp}/2)
여기서 10을 게임 내 attribute 로 체력을 증가시킨 값으로 바꾸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qsef1256
2022.08.07이미 구문 다 올려놓으신 것 같은데요. 작동을 안 하는 거면 안 하는 거라고 올리세요.
천이림
2022.08.08({rk.playerattributes::%{_u}%.hp}/2) 이게 스탯으로 추가되는 체력이고, 게임 바닐라 아이템으로 생성한 갑옷을 attribute 로 체력을 5 증가 시키게 하고, 이 아이템을 착용한다면 기존 체력이 10에서 15가 되지만 위의 구문을 이용하게 된다면 10으로 기본 체력으로 적용되게 되면서 갑옷으로 추가한 체력은 적용되지 않게 되기 때문에 위의 구문을 어떻게 바꿔야 갑옷으로 추가한 체력을 스탯과 함께 적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 질문했습니다
여기서 attribute 로 추가한 갑옷의 추가체력을 ({rk.playerattributes::%{_u}%.hp}/2) 로 적용하는 것도 방법으로 있을 거 같은데 모르겠구요
작동을 안 하는 게 아니라, 게시글의 내용처럼 10에서 attribute로 체력을 증가시킨 값으로 바꾸고 싶어서 질문한 겁니다
qsef1256
2022.08.09그냥 attribute 받아와서 명령 구문에 스텟 체력이랑 같이 값을 더해버리세요.
qsef1256
2022.08.09https://skripthub.net/docs/?id=4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