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_SnowEyes 72d8f06e01aa4bb7b8593d879997ce8e
이해도 | 입문자(아무것도 몰라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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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2.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3.6 |
스크립트 애드온 | Gomsk,Invssk,skutilties,Umbasaka 등.. |
options:
p: &b[ &f&lGui &b]
command /Gui [<string>] [<string>] [<integer>] [<string>]:
permission: sk.gui
trigger:
if arg 1 is not set:
send "{@p} &f/GUI 열기 <이름> &f&l해당 GUI를 엽니다."
send "{@p} &f/GUI 목록 &f&lGUI 목록을 확인 합니다."
player has permission "sk.gui":
send ""
send "{@p} 관리자 전용 커맨드"
send "{@p} &f/GUI 생성 <이름> <줄수> &f&lGUI를 만듭니다."
send "{@p} &f/GUI 설정 <이름> &f&lGUI를 설정 합니다."
send "{@p} &f/GUI 삭제 <이름> &f&lGUI를 삭제 합니다."
send "{@p} &f/GUI 커맨드설정 <이름> <슬롯> <커맨드> &f&l해당 GUI의 슬롯 커맨드를 설정 합니다."
send "{@p} &f/GUI 커맨드초기화 <이름> &f&l해당 GUI의 커맨드를 모두 초기화 합니다."
stop
if arg 1 is not "열기" or "목록" or "생성" or "설정" or "삭제" or "커맨드설정" or "커맨드초기화":
send "{@p} Made by &dAhyon"
send ""
send "{@p} &b&l/GUI 열기 <이름> &f&l해당 GUI를 엽니다."
send "{@p} &b&l/GUI 목록 &f&lGUI 목록을 확인 합니다."
player has permission "sk.gui":
send ""
send "{@p} 관리자 전용 커맨드"
send "{@p} &f/GUI 생성 <이름> <줄수> &f&lGUI를 만듭니다."
send "{@p} &f/GUI 설정 <이름> &f&lGUI를 설정 합니다."
send "{@p} &f/GUI 삭제 <이름> &f&lGUI를 삭제 합니다."
send "{@p} &f/GUI 커맨드설정 <이름> <슬롯> <커맨드> &f&l해당 GUI의 슬롯 커맨드를 설정 합니다."
send "{@p} &f/GUI 커맨드초기화 <이름> &f&l해당 GUI의 커맨드를 모두 초기화 합니다."
stop
if arg 1 is "열기":
if arg 2 is not set:
send "{@p} GUI 이름을 적어주세요."
stop
loop {gui.list::*}:
if "%loop-value%" is arg 2:
set {_BOOL.a} to true
exit 2 sections
if {_BOOL.a} is set:
open chest with {gui.line.%arg 2%} row named "&b[&f&lGui&b]-%arg 2%" to player
wait 1 tick
if inventory name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is not "&b[&f&lGui&b]-%arg 2%":
exit
loop {gui.item.%arg 2%::*}:
add 1 to {_INT.%player%}
if loop-value is not air:
if loop-value is glass pane:
set slot {_INT.%player%}-1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loop-value named "{@p}"
else:
set slot {_INT.%player%}-1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loop-value
else:
send "{@p} 존재 하지 않는 GUI 입니다."
stop
if arg 1 is "목록":
send "{@p} GUI 목록"
loop {gui.list::*}:
add 1 to {_i}
send "&b&l[ &f&l%{_i}% &b&l] &f&l%loop-value% [ &b&l%{gui.line.%loop-value%}% &f&l]"
if arg 1 is "생성":
player don't have permission "sk.gui":
send "{@p} 권한이 없습니다."
stop
if arg 2 is not set:
send "{@p} 생성할 GUI 이름을 적어 주세요."
stop
if arg 3 is not set:
send "{@p} 줄수를 적어 주세요."
stop
if arg 3 > 6:
send "{@p} 줄수 범위를 초과 하였습니다."
stop
if arg 3 < 1:
send "{@p} 줄수 범위를 초과 하였습니다."
stop
loop {gui.list::*}:
if "%loop-value%" is arg 2:
send "{@p} 이미 존재하는 GUI 입니다."
stop
set {_last} to number of {gui.list::*}+1
set {gui.list::%{_last}%} to arg 2
set {gui.line.%arg 2%} to arg 3
send "{@p} &e&l%arg 2% &f&lGUI을 만들었습니다. [ &b&l%arg 3% &f&l]"
if arg 1 is "설정":
player don't have permission "sk.gui":
send "{@p} 권한이 없습니다."
stop
if arg 2 is not set:
send "{@p} 설정할 GUI 이름을 적어 주세요."
stop
loop {gui.list::*}:
if "%loop-value%" is arg 2:
set {_BOOL.a} to true
exit 2 sections
if {_BOOL.a} is set:
wait 1 tick
open chest with {gui.line.%arg 2%} row named "GUI설정-%arg 2%" to player
wait 3 tick
loop {gui.item.%arg 2%::*}:
add 1 to {_INT.%player%}
set slot {_INT.%player%}-1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loop-value
else:
send "{@p} 존재 하지 않는 GUI 입니다."
stop
if arg 1 is "삭제":
player don't have permission "sk.gui":
send "{@p} 권한이 없습니다."
stop
if arg 2 is not set:
send "{@p} 삭제할 GUI 이름을 적어 주세요."
stop
loop {gui.list::*}:
if "%loop-value%" is arg 2:
set {_i} to loop-index parsed as integer
set {_plus} to {_i}+1
while {gui.list::%{_plus}%} is set:
set {gui.list::%{_i}%} to {gui.list::%{_plus}%}
add 1 to {_i}
delete {gui.list::%{_i}%}
delete {gui.command.%arg 2%::*}
delete {gui.item.%arg 2%::*}
delete {gui.line.%arg 2%}
send "{@p} &e&l%arg 2% &f&lGUI을 삭제 했습니다."
stop
send "{@p} 존재 하지 않는 GUI 입니다."
if arg 1 is "커맨드설정":
player don't have permission "sk.gui":
send "{@p} 권한이 없습니다."
stop
if arg 2 is not set:
send "{@p} 설정할 GUI 이름을 적어 주세요."
stop
if arg 3 is not set:
send "{@p} 설정할 슬롯을 적어 주세요."
stop
if arg 4 is not set:
send "{@p} 설정할 커맨드를 적어 주세요."
stop
if arg 3 > 9*{gui.line.%arg 2%}:
send "{@p} 슬롯 범위를 초과 하였습니다."
stop
if arg 3 < 1:
send "{@p} 슬롯 범위를 초과 하였습니다."
stop
loop {gui.list::*}:
if "%loop-value%" is arg 2:
set {_BOOL.a} to true
exit 2 sections
if {_BOOL.a} is set:
set {gui.command.%arg 2%::%arg 3%} to arg 4
send "{@p} &e&l%arg 2% &f&lGUI의 &a&l%arg 3% &f&l번 슬롯의 커맨드를 &b&l[ /%{gui.command.%arg 2%::%arg 3%}% ] &f&l로 설정 하였습니다."
else:
send "{@p} 존재 하지 않는 GUI 입니다."
stop
if arg 1 is "커맨드초기화":
player don't have permission "sk.gui":
send "{@p} 권한이 없습니다."
stop
if arg 2 is not set:
send "{@p} 초기화할 GUI 이름을 적어 주세요."
stop
loop {gui.list::*}:
if "%loop-value%" is arg 2:
set {_BOOL.a} to true
exit 2 sections
if {_BOOL.a} is set:
delete {gui.command.%arg 2%::*}
send "{@p} &e&l%arg 2% &f&lGUI의 커맨드설정을 모두 초기화 하였습니다."
else:
send "{@p} 존재 하지 않는 GUI 입니다."
stop
on inventory click:
if inventory name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contains "&b[ &f&lGui &b]":
cancel event
wait 2 tick
update inventory player
if clicked raw slot is not clicked slot:
exit
if click item is air:
exit
set {_STR.name::*} to uncolored inventory name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split at "-"
set {_STR.name_%player%} to {_STR.name::2}
if {gui.command.%{_STR.name_%player%}%::%index of clicked slot+1%} is not set:
exit
set {_command} to {gui.command.%{_STR.name_%player%}%::%index of clicked slot+1%}
replace all "<player>" with "%player%" in {_command}
close player's inventory
wait 1 tick
execute player command
on inventory close:
if uncolored inventory name of event-inventory contains "GUI설정":
set {_splited::*} to uncolored inventory name of event-inventory split at "-"
set {_name} to {_splited::2}
delete {gui.item.%{_name}%::*}
set {_loop} to 9*{gui.line.%{_name}%}
loop {_loop} times:
add 1 to {_INT.%player%}
set {gui.item.%{_name}%::%{_INT.%player%}%} to slot {_INT.%player%}-1 of event-inventory
send "{@p} &e&l%{_name}% &f&lGUI가 설정 되었습니다."
라는 스크립트에서 오류가 발생해서 고치려고 해도 도통 무슨말인지 못알아듣겠고 구글링해도 유튜브에 찾아봐도 안나와서 결국 한마포에 질문 해봅니다 오류구문은
하얀눈
2022.08.15아 참고로 블로그에서 가져온 커스텀 GUI입니다 https://m.blog.naver.com/noybgg/221491387569 출처:노이님
작은거인
2022.08.15혹시 JQuery 애드온이 있으신가요?
하얀눈
2022.08.15아니요 SkQuery 애드온밖 에없는데
하얀눈
2022.08.15글구 JQuery 가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