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음식을 먹으면 전방에 2칸 앞에있는 적(태그된 플레이어 제외)에게 damage 5를 고정으로 넣는법 있을까요?
종류가 한정되어 있다면 간단합니다. 해당 음식을 먹으면 오르는 스코어보드가 있으며, 이를 감지해 positioned로 실행 위치 변경후 2칸 앞의 플레이어에게 즉시 피해(정확히 5는 아님, 근삿값 6대미지 가능)를 적용하세요
고정 대미지가 갑옷 무시를 의미한다면 effect를 사용하시고, 갑옷으로 대미지 삭감이 가능하게 하려면 대미지 데이터팩이나 화살을 사용하세요.
갑옷 무시, 저항 이펙트 무시를 원한다면 attribute 수정과 이진 대입법을 이용해 절대 고정 대미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상기한 두 개가 너무 어려운데 정확히 5대미지를 넣게 하고 싶다면, 꼼수를 써서 일단 6대미지를 넣은 후 재생 이펙트로 푸후 1을 회복하게 하는 수가 있습니다.
+저는 알고리즘만 알려드리며, 커맨드는 일일히 적어드리지 않습니다.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감자의여유로운한마포
2022.08.29종류가 한정되어 있다면 간단합니다. 해당 음식을 먹으면 오르는 스코어보드가 있으며, 이를 감지해 positioned로 실행 위치 변경후 2칸 앞의 플레이어에게 즉시 피해(정확히 5는 아님, 근삿값 6대미지 가능)를 적용하세요
고정 대미지가 갑옷 무시를 의미한다면 effect를 사용하시고, 갑옷으로 대미지 삭감이 가능하게 하려면 대미지 데이터팩이나 화살을 사용하세요.
갑옷 무시, 저항 이펙트 무시를 원한다면 attribute 수정과 이진 대입법을 이용해 절대 고정 대미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상기한 두 개가 너무 어려운데 정확히 5대미지를 넣게 하고 싶다면, 꼼수를 써서 일단 6대미지를 넣은 후 재생 이펙트로 푸후 1을 회복하게 하는 수가 있습니다.
+저는 알고리즘만 알려드리며, 커맨드는 일일히 적어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