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o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관련없음, 1.12.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4.1 |
variables:
{%player%;힘} = 0
{%player%;모험} = 0
{%player%;민첩} = 0
{%player%;포인트} = 0
on level change:
set {LevelUp::%uuid of player%} to 1
if player's level is bigger than {Level::%uuid of player%}:
send "&e레벨업! &a%player's level%&a달성!" to player
delete {LevelUp::%uuid of player%}
on every 1 tick:
loop all players:
if {LevelUp::%uuid of loop-player%} is not set:
set {Level::%uuid of loop-player%} to level of loop-player
위쪽이 스텟 스크립트이고 왼쪽이 레벨 스크립트입니다
저는 마크 레벨이 오르면 스텟 포인트가 오를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qsef1256
2022.11.111. 단락 -> 코드 기능은 장식이 아닙니다. 솔직히 지금 코드 잘 안 보입니다.
2. 이 상태로는 답변을 제대로 드릴 수 없습니다, 원하는 게 마크 레벨 자체가 올랐을 때 스텟이 올라가는건지,
{Level::%player%}
가 올랐을 때 스텟이 올라가는 건지 명확하지가 않거든요.3. 이건 무슨 무슨 구문을 넣어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단순히 구문 만을 원하시는 거라면 지속 불가능하다고 얘기 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이건 때에 따라 구문이 시시각각 달라질 문제거든요. 변수랑 이벤트의 개념만 제대로 알고 있어도 이런 질문은 안 나옵니다. 특히 스크립트의 변수는 모든게 전역 변수라 더 쉬움에도 불구하고 단순하게 구문을 요구하는 건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