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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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9.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기본템을 주는 스크립트를 만들었는데
작동이 잘 안돼여 도와주세여
코드:
command /기본템 [<text>]:
trigger:
if arg 1 is "설정":
if player is op:
open chest with 2 rows named "&b기본템" to player
set {open.기본템설정.%player%} to true
set {_slot} to 0
loop {기본템. set::*}:
set slot {_slot}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loop-value
add 1 to {_slot}
stop
else if arg 1 is not set:
set {기본템.%player} to true
set {_slot} to 0
loop 18 times:
add 1 to {_slot}
give 1 Iron Helmet of protection 2 named "기본모자" with lore "&b-오래되어 보이는 모자다.. 쓰는데는 지장없는듯하다&b" to player%
give 1 Iron Chestplate of protection 2 named "기본갑옷" with lore "&b-오래되어 보이는 갑옷이다.. 쓰는데는 지장없는듯하다&b" to player%
give 1 Iron Leggings of protection 2 named "기본바지" with lore "&b-오래되어 보이는 바지다.. 쓰는데는 지장없는듯하다&b" to player%
give 1 Iron Boots of protection 2 named "기본신발" with lore "&b-오래되어 보이는 신발이다.. 쓰는데는 지장없는듯하다&b" to player%
give 1 Iron Sword of sharpness 2,unbreaking 2 named "기본검" with lore "&b-손때가 묻어있는 오래된 검이다.. 꽤 튼튼한걸?&b" to player%
give 1 Iron Axe of unbreaking 1 named "기본도끼" with lore "&b-손때가 묻어있는 오래된 도끼다.. 나무 냄새가 나는걸?&b" to player%
give 1 Iron Pickaxe of unbreaking 2,efficiency 3,fortune named "기본곡괭이" with lore "&b-손때가 묻어있는 오래된 곡괭이다.. 낡긴해도 쓰는데는 지장 없겠네&b" to player%
give 32 Bread of unbreaking 1 named "빵" with lore "&b-뭔가 반작이는 빵이다...이걸로 당분간은 버틸 수 있을것 같다&b" to player%
on inventory close:
if {open.기본템설정.%player%} is true:
delete {기본템.set::*}
delete {open.기본템설정.%player%}
set {_slot} to 0
loop 18 times:
add slot {_slot}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기본템.set::*}
add 1 to {_slot}
on command "/기본템":
if {기본템.%player%} is set:
cancel event
command /기본템 초기화 [<offlineplayer>]:
trigger:
if player is op:
delete {기본템.%arg 1%}
message "할말"
코코냐
2023.01.07..쓰지도 않는 기본템 재설정 기능은 왜 만드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