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oljeli
대표칭호 없음
bam_kang 078d53c99ce841b388efd41750efc71b
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18.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on death:
if {skebal.SR.on.%victim%} is 1:
teleport the victim to {skebal.SR.L.%victim%}
cancel event
텔레포트가 다 되는데 on death랑 붙이기만 하면 작동이 안되네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qsef1256
2023.01.16broadcast {skebal.SR.on.%victim%}
로 실제로 저 변수에 뭐가 들어가 있는지 파악해서 올려주세요.bbooljeli
2023.01.17{skebal.SR.on.%victim%}은 1이고
{skebal.SR.L.%victim%}은 정상적으로 location 좌표가 들어가있네요
x: 1000 y:40 z: 1000 yaw: -5 pitch: -5 in 'world'가 정확한 수치입니다
크러저
2023.01.17텔레포트 밑에 있는 cancel event를 텔레포트 위로 옮겨보세요.
이게 안된다면 다른 방식으로
on death:
@if {skebal.SR.on.%victim%} is 1:
@@force victim to respawn
on respawn:
@if {skebal.SR.on.%player%} is 1:
@@teleport the player to {skebal.SR.L.%player%}
이런 식으로 해보세요.
죽음을 감지했을 때 변수가 1 이라면 즉시 피해자를 강제로 리스폰 시키고 리스폰 했을 때 변수가 1 이라면 플레이어를 변수 좌표로 텔레포트 됩니다.
bbooljeli
2023.01.17이렇게 하니까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