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riptBlue
대표칭호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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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도 | 중급자 |
---|---|
게임버전 (JE) | 1.19, 1.19.1, 1.19.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6.4 |
on death:
>~~
>>set the death message to "~"
라는 구문을 사용하여 사망 메시지를 바꾸고있습니다.
근데 플레이어가 직접 죽이는것이 아닌, tnt, 엔드크리스탈 등 플레이어가 설치한 폭발물에 의하여 사망하였을때 데스메시지에 %attacker% 부분을 띄우는것을 구현하긴 힘들까요?
크러저
2023.01.17힘듭니다.
하지만 설치한 폭발물의 위치와 설치한 플레이어를 변수에 넣어 놓는다면 변수를 사용해서 %attacker% 를 약간 복잡하겠지만 임의로 만들어 줄 수는 있긴 합니다.
환타비
2023.01.17위에 분 말씀대로 tnt 및 엔드크리스탈은 죽일수도 죽을수도 없는 개체이기 때문에 힘듭니다
원래
on death 라는 구문은
살아있는 개체가 죽거나 죽였을때 나타나는 구문 이라 tnt나 엔드크리스탈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