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ggh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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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9.1, 1.19.2, 1.19.3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곡괭이로 돌을 캐면 50% 확률로 돌이 많이 나오는 것을 구현하려 했는데 실패했습니다
@EventHandler public void snow(BlockBreakEvent e) { Player p = e.getPlayer(); Material brBlock = e.getBlock().getBlockData().getMaterial(); Material useItem = p.getItemInUse().getType(); if (brBlock == Material.COBBLESTONE || brBlock == Material.STONE || brBlock == Material.DEEPSLATE) { if (useItem == Material.DIAMOND_PICKAXE || useItem == Material.IRON_PICKAXE || useItem == Material.STONE_PICKAXE || useItem == Material.WOODEN_PICKAXE || useItem == Material.GOLDEN_PICKAXE || useItem == Material.NETHERITE_PICKAXE) { if (Math.floor(Math.random() * 100) < 50) { p.getWorld().dropItem(e.getBlock().getLocation(), new ItemStack(Material.COBBLESTONE, 2)).setVelocity(p.getLocation().getDirection().multiply(-0.1)); } } } } |
0reo
2023.01.18아마 될거에요 테스트안해봄
0reo
2023.01.18작동이 안된다면 클래스가 Listener를 구현하는지 확인해보세용
asdfggh
2023.01.18감사합니다 테스트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