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Bezzi 51170c46cb5a4bdcb0e58ea1e405d66e
이해도 |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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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6.3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6.4 |
플레이어가 처치한 엔티티를 감지해서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싶은데
플레이어가 공격해서 죽은 대상에서만 포인트를 획득하게 하려면
on death구문 말고 어떤 구문을 사용해야 할까요??
on death of player:
if attacker is player:
add -1 to {노동력}
add -1 to {노동포인트}
stop
if damage was caused by fall:
add -1 to {노동력}
add -1 to {노동포인트}
stop
if damage was caused by void:
add - 1 to {노동력}
add -1 to {노동포인트}
stop
if damage was caused by drowning:
add -1 to {노동력}
add -1 to {노동포인트}
stop
if damage was caused by lava:
add -1 to {노동력}
add -1 to {노동포인트}
stop
if damage was caused by fire:
add -1 to {노동력}
add -1 to {노동포인트}
stop
위 구문처럼 노가다로 전부 처리해서 자연사나 용암사 같은 구문을 다 막는 수 밖에 없을까요??ㅠㅠ
시작한지 일주일 밖에 안되서 아직 모르는게 많습니다 ㅠㅠ
한관웅
2023.01.24on death of player:
if attacker is player:
add 1 to {kill.%victim%}
( victim 은 피해자라는 뜻입니다 )
remove 1 from {kill.%victim%}
add 1 to {kill.%victim%}
한번 해보시겠어요?
팬더찌
2023.01.24플레이어가 플레이어에게 처치당하거나 자연사(익사,낙사,용암사 등등)/몹한테 죽거나 하는경우엔 수치가 오르면 안되고 플레이어가 몬스터나 동물을 죽였을때만 수치가 오르게 되는게 맞을까요??
팬더찌
2023.01.24시도해 봤더니 여전히 kill명령어나 자연사에도 포인트가 오르네요 ㅠㅠ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연구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