ᄋᄋ5858
대표칭호 없음
Edeline_ 3a405969ab8540489b4e9dc23cc503f8
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19.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국산 |
스크립트 애드온 | edeline_ |
매칭 시스템을 이용하여, 기본 명령어가 /party join/leave/create "특정이름" 인 명령어로 /party join 을 했을 때, arg 2부분에 있는 이름과 일치하면 그 일치하는 파티에 참가하고, 일치하지 않으면 파티가 존재하지 않음을 플레이어에게 알려주는 커맨드를 만들 고 싶습니다. 또한, /party create 명령어를 실행 했을 때, arg 2부분에 있는 부분을 변수에 저장하고 이를 join 명령어 arg 2 부분에 파티 유무를 확인하는 데 이용하고, 이미 파티를 만든 사람이면 또 파티를 만들지 못하게, 하는 명령어를 만들고 싶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파일에서는 어떤 오류가 있어서 이 알고리즘매칭.sk 이 실행 되지 않는지 알고싶어요.
환타비
2023.02.09카테고리를 플러그인에서 스크립트로 변경을 해야 할것 같습니당
qsef1256
2023.02.091. 일단 play란 변수를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https://skripthub.net/docs/?id=1147 를 사용하세요.
2.
이게 create 부분 코드인데
if {play::%player%} is set
을if player is online:
으로 바꾸고 나면 좀 이상한 게 느껴지실 껍니다. 온라인이면 무조건 파티를 만들게 되어 있는거죠.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오프라인이면) 파티가 생성되어 있는지 검증하고요. 근데 이 부분은 작동될 일이 없죠. 명령어를 실행하는 플레이어는 무조건 온라인 일테니까요. 그래서 파티 생성 검증 로직은 아예 작동을 안 할껍니다.3. {game::name} 을 존재 파티 목록으로 사용하고 싶으신 모양인데, 저건 배열 변수의 name 인덱스의 값을 나타내는거라 값이 여러 개가 안 들어갑니다. 다른 배열 변수를 만들어서 거기다가 집어넣으셔야 하고요.
4. 파티에 들어가는 건 있는데 데이터를 추가하는 부분이 없습니다.
{play::%player%}
의 값을 조작해야 하지 않을까요?결론적으로, 배열 변수랑 변수 사용법을 좀 더 익히시고 만드시는 게 맞아 보입니다. 이건 아직 이해가 덜 되서 그런 거거든요. 이것들은 이해하고 만드는 게 필수라 잘 모르고 그냥 만들면 지금과 같은 일이 생깁니다.
ᄋᄋ5858
2023.02.09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