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현오빠
정품인증자
IRONOBBA 4619a09b9a374618b84c2c8f5ce829cb
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19 |
게임버전 (BE) | 1.19.x |
papermc 1.19 Furniture engine plugin 셋팅 완료후.. 제대로 작동이 잘됩니다.
그런데 의자 부분에서 기본 Y offset이 완벽하지 않아 수정해 주었고..제대로 앉기가 되는데..
문제는 의자들이 사이즈(블록)만큼 영역이 캐릭터가 인식해서 올라가면 떠 있습니다.
Y Offset 조절로 앉기는 완벽하게 구현이 되는데.
의자 위로 올라가면 영역 사이즈만큼 인식해서 안보이는 부분인데도 아바타가 떠 있습니다.
0reo
2023.02.14플러그인 확인해보니까 배리어 블럭에 텍스쳐를 덮어씌워서 적용하는 방식인거 같습니다. 배리어 블럭 자체가 보이지 않지만 한 블럭취급이고 바닐라에서는 히트박스를 수정할수있는 방법이 없다시피 하니 어쩔수없는거같네요
방현오빠
2023.02.14^^ 답변 감사합니다.
--------------------------------------------------------------------------------------------------------------------------------------------------
acacia_chair:
display: '&f아카시아나무 의자'
width: 1
length: 1
height: 1
--------------------------------------------------------------------------------------------------------------------------------------------------
여기에 있는 부분이 히트박스 관련 설정인것 같던데.. 제가 임의로 height를 0.x 으로 조절을 하려고 했더니..
해당 모델이 나무통이 되더군요. ㅠㅜ
블록단위 설정인것 같습니다.
어쩔수 없군요.
만약에 커스텀 제작을 한다면 기본적으로 한 블록 높이로 의자를 모델링을 해야 겠네요~
삽질하지 않도록~ 빠른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