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ned
정품인증자
hifn 4b8a8f37918540f4bc26f0d86037a93d
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19.3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죽었을때 {Timer::%uuid of loop-player%}란 변수를 초기화 하고 싶습니다
on death of player:
if victim {Timer::%uuid of player%} >= 0.1:
set {Timer::%uuid of player%} to 0.1
이렇게 하면
[20:04:54 INFO]: Line 31: (test.sk)
[20:04:54 INFO]: Use 'attacker' and/or 'victim' in damage/death events
[20:04:54 INFO]: Line: add 2000 to {death::%uuid of player%}
[20:04:54 INFO]:
[20:04:54 INFO]: [Skript] Encountered 1 error while reloading test.sk! (93ms)
뜨구요
さくら
2023.02.22on join:
set {Timer::%uuid of player%} to 0.0
on death of player:
if {Timer::%uuid of victim%} >= 0.1:
set {Timer::%uuid of victim%} to 0.1
보여주신 구문을 참고하여 수정할부분 수정과 추가 된것이 있습니다.
추가된 구문은 "죽었을때 {Timer::%uuid of loop-player%}란 변수를 초기화 하고 싶습니다" 글이 참고 되었습니다.
수정한 부분은
[20:04:54 INFO]: Line 31: (test.sk)
[20:04:54 INFO]: Use 'attacker' and/or 'victim' in damage/death events
[20:04:54 INFO]: Line: add 2000 to {death::%uuid of player%}
[20:04:54 INFO]:
[20:04:54 INFO]: [Skript] Encountered 1 error while reloading test.sk! (93ms)
오류 뜬거 보고 제 방식대로 수정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