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el0879 ca7704df0c864e2ba96b71a6e0f7caf7
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19, 1.19.1, 1.19.2, 1.19.3, 1.19.4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6.4 |
스크립트 애드온 | skrayfall, skbee |
"가방"이라고 이름이 되어있는 벽돌을 눌렀을때 /창고 명령어가 실행이 되게 하고 싶습니다.
근데 "가방은 열렸습니다"까지는 나오지만 가방이 열리지 않네요
/창고는 작동이 잘 됩니다.
options:
c : &f&l[ &7&l창고 &b&l&f]
command /창고 [<text>]:
trigger:
if arg 1 is not set:
open chest inventory with 3 row named "%player%" to player
set {_cs} to 0
loop 54 times:
set slot {_cs}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창고.%player%::%loop-number%}
add 1 to {_cs}
on inventory close:
if name of top inventory of player is "%player%":
delete {창고.%player%::*}
set {_c.s} to 0
loop 54 times:
add slot {_c.s} of event-inventory to {창고.%player%::*}
add 1 to {_c.s}
send "가방이 닫혔습니다." to player
on rightclick holding a brick:
if player has 1 of brick named "가방":
execute command "창고"
send "가방이 열렸습니다." to player
코코냐
2023.03.08명령어를 실행할 대상이 지정되지 않은것 같습니다.
환타비
2023.03.08execute player command "/창고" 이렇게 한번 해보세용!
카를
2023.03.08댓글 감사합니다
적어주신 글처럼 하니깐 완료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