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이제JE유저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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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9.4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playerkillcount 스코어보드가
A, B, C 플레이어가 있을 때
A가 C를 처음으로 때렸고 결국엔 B가 C를 죽였는데 점수가 A한테 들어갑니다;;
죽인 플레이어가 아닌 맨 처음 때린 플레이어에게 점수를 주네요
데이터팩이라든지 이용해서 수정할 수 있나요?
yusin12
2023.04.30음.. 이상하네요...
하지만 간접적으로 해결할 순 있어요!!
플레이어가 죽어도 리스폰 하기 전까지는 계속 그 자리에 있는 판정이에요!!
즉 플레이어가 죽었을 때, 가장 가까이 있는 플레이어한테 A라는 스코어보드를 1점 주면 되요!!
ex)
1. /scoreboard objectives add d deathCount
2. /scoreboard objectives add A dummy
3. /scoreboard players set @a d 0
커맨드
1. execute as @a[scores={d=1..}] at @s run scoreboard players add @a[scores={d=0},sort=nearest,limit=1] A 1
2. execute as @a[scores={d=1..}] at @s run scoreboard players set @s d 0
이렇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