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18.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options:
c: &a[ &f돈 &a]
variables:
{money::%player%} = 0
on load:
broadcast ""
broadcast "{@c} &f유월&e(&fYouwol&e) &f님의 &c스크립트&f를 사용중입니다."
broadcast ""
command /돈 [<text>] [<player>] [<integer>]:
trigger:
if arg 1 is not set:
message ""
message "{@c} &f/돈 &e확인 &f- 자신이 가지고 있는 &c돈&f을 &e확인&f합니다."
message "{@c} &f/돈 &e보내기 &c[&f닉네임&c] [&f금액&c] &f- 자신의 &e돈&f을 &c상대방&f에게 보냅니다."
message ""
if player is op:
message "{@c} &f/돈 &e주기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추가&f합니다."
message "{@c} &f/돈 &e빼기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차감&f합니다."
message "{@c} &f/돈 &e설정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설정&f합니다."
message ""
message "{@c} &f위 명령어 &e3&f개는 &c오피&f전용 명령어입니다."
message ""
stop
stop
if arg 1 is "확인":
message ""
message "{@c} &f당신이 가지고 있는 &e소지금&f은 &c%{money::%player%}%&f원 입니다."
message ""
stop
if arg 1 is "보내기":
if arg 2 is set:
if arg 3 is set:
if arg 3 < {money::%player%}:
if arg 3 > 0:
add arg 3 to {money::%arg-2%}
remove arg 3 from {money::%player%}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arg-2%&f에게 &c%arg-3%&f원을 보내셨습니다."
message ""
message "" to arg-2
message "{@c} &f당신은 &e%player%&f에게 &c%arg-3%&f원을 받으셨습니다." to arg-2
message "" to arg-2
play sound "block.note.pling" with volume 0.3 at arg 2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e돈&f은 &c0&f원 이하로 보내실 수 없습니다."
message ""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당신의 &e소지금&f보다 &c적은 양&f은 보내실 수 없습니다."
message ""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돈 &e보내기 &c[&f닉네임&c] [&f금액&c] &f- 자신의 &e돈&f을 &c상대방&f에게 보냅니다."
message ""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돈 &e보내기 &c[&f닉네임&c] [&f금액&c] &f- 자신의 &e돈&f을 &c상대방&f에게 보냅니다."
message ""
stop
if arg 1 is "주기":
if player is op:
if arg 2 is set:
if arg 3 is set:
add arg 3 to {money::%arg-2%}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arg-2%&f에게 &c%arg-3%&f원을 주셨습니다."
message ""
send arg-2 title "{@c}" with subtitle "&c오피&f님에게 &e돈&f을 받으셨습니다." for 2 seconds
play sound "block.note.pling" with volume 0.3 at arg 2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돈 &e주기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추가&f합니다."
message ""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돈 &e주기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추가&f합니다."
message ""
stop
if arg 1 is "빼기":
if player is op:
if arg 2 is set:
if arg 3 is set:
remove arg 3 from {money::%arg-2%}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arg-2%&f에게 &c%arg-3%&f원을 빼셨습니다."
message ""
send arg-2 title "{@c}" with subtitle "&c오피&f님께서 &e돈&f을 빼셨습니다." for 2 seconds
play sound "block.note.pling" with volume 0.3 at arg 2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돈 &e빼기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차감&f합니다."
message ""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돈 &e빼기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차감&f합니다."
message ""
stop
if arg 1 is "설정":
if player is op:
if arg 2 is set:
if arg 3 is set:
set {money::%arg-2%} to arg 3
message ""
message "{@c} &f당신은 &e%arg-2%&f의 돈을 &c%arg-3%&f원으로 설정하셨습니다."
message ""
send arg-2 title "{@c}" with subtitle "&c오피&f님께서 &e돈&f을 설정하셨습니다." for 2 seconds
play sound "block.note.pling" with volume 0.3 at arg 2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돈 &e설정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설정&f합니다."
message ""
stop
else:
message ""
message "{@c} &f/돈 &e설정 &c[&f닉네임&c] [&f금액&c] &f- &c[&f닉네임&c]&f의 &e돈&f을 &c설정&f합니다."
message ""
stop
이게 어떤 분이 만드신 돈 스크립트인데요 돈 확인 [플레이어] 하면 그 사람의 돈을 확인하는걸 하고싶어요!
구문을 적어주실수있나요? 제가 그거 보고 참고하겠습니다!
이것은 '유월'블로그에서 유월님이 만드신 스크립트라고 출처남깁니다.
환타비
2023.05.04말하신 구문은 조금만 찾아보면 알수있는 구문 입니다 다른 사람이 구문을 전부 알려주면 자신의 실력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약간의 힌트를 드리면 if arg 1 is "확인" 밑에다가 if arg 2 is not set 플레이어가 세팅이 안되어 있다면 자신의 돈을 나오게 else 플레이어를 적으면 arg 2의 플레이어 돈이 나오게 할수 있습니다 (한번 구문 제작하는거 시도 해보시고 안되면 댓글 달아주세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