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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중급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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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6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6 |
제가 skript 2.2 때 커스텀 인챈트 만들 때 잘 쓰던 기능인데
예를 들어 아이템의 색코드를 일부러
&a&b&c아이템
처럼 써서 아이템을 만들고 skript에서 uncolored player's tool's name 하면
&a&b&c아이템
이 반환되서contains나 split에 써먹는 식으로 플레이어한테 안보이고 가공할 수 있는 이름,lore를 만들었었는데
이번에 1.16 하면서 skript 버전을 올렸더니 이제 uncolored 를 하면 색코드를 다 지워버리더라구요
이제 색코드가 포함된 문자열을 가져올 방법이 아예 없나요?
별도 에드온이나 네이티브에서 가져올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인터넷에 암만 찾아도 못찾겠어요
거너아나
2023.07.29게시물 제목이 잘못 게시된 것 같습니다
1.16 하시는 거면 스크립트 2.5.3 쓰셔도 잘 작동하는데 한번 그 버전으로 써보시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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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9제목 잘못됐었군요..! 수정했습니다
일단 해당 패치(uncolored로 색코드를 얻을 수 없는 패치) 는 2.3.6부터 테스트되어 2.4에 패치된 내용입니다.
따라서 제가 기존 사용하던 방식으로 사용하려면 2.3.6 이전으로 되돌려야 합니다.
https://github.com/SkriptLang/Skript/pull/2215 관련 글
그래서 버전을 낮추어서 해결하는것은 힘들 것 같습니다..ㅠㅠ
asdfjkl;adsfasdf
2023.07.29여러 방법 고안해보다가 타협점을 찾았습니다!
'&a&b&c문자' 처럼 숨기는 것이 아니라
색코드 &c의 색상인 헥사코드 #FF5555 를 이용하는 식으로
'&x&F&F&5&5&5&5문자' 로 치환하여
헥사코드의 r, g, b 중 하나의 값을 1 더하거나 빼는 식으로 사람이 인지하지 못할 수준의 색변화를 줘서 감지하는 방식으로 해결했습니다!
거너아나
2023.07.30아 제가 썼던 방법은
"&0&0&0&01"이랑 "&01"이랑 구분하는 것처럼 같은 색코드를 여러번 쓰면 차이가 있는 것을 이용하는가 싶으셨는데 아니셨군요
하지만 방법을 찾으셨다니 축하합니다
허두
2023.07.30크으 이렇게 스스로 해결법 찾아서 공유해주시는 분들 멋지십니다 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