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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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9.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농부 직업 스킬에서 10%확률로 1개 더 수확하는 스크립트를 짜고 있는데 파괴한 블록이 다 자란 농작물이 아니어도 적용이 되는데 혹시 다 자란 농작물은 뭐라고 입력해야 하나요?
on break:
if {직업.%player%} is "농부 1차" or "농부 2차" or "농부 3차":
if event-block is ripe wheat plant:
set {_int} to random integer between 1 and 100
if {_int} is between 1 and 10:
drop 1 of wheat at event-location
message "&f&l[수확량 +1]"
if {_int} is between 11 and 100:
message "&f&l능력 발동 실패"
if event-block is ripe carrot plant:
set {_int} to random integer between 1 and 100
if {_int} is between 1 and 10:
drop 1 of carrot at event-location
message "&f&l[수확량 +1]"
if {_int} is between 11 and 100:
message "&f&l능력 발동 실패"
if event-block is ripe potato plant:
set {_int} to random integer between 1 and 100
if {_int} is between 1 and 10:
drop 1 of potato at event-location
message "&f&l[수확량 +1]"
if {_int} is between 11 and 100:
message "&f&l능력 발동 실패"
허브풀떼기
2023.05.15ripe 작물 plant 라고 치시면 됩니다.
예시 - ripe wheat pl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