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션을 특정 플레이어가 상호작용했을때만 작동되는 커맨드가 뭔가요?
tag를 주시면 됌다!
execute as @e[tag=인터랙션] on target if entity @a[tag=플레이어] 이렇게 했을때 다른 플레이어가 상호작용한것도 인식되는데 어떡하나요?
if entity @a[tag=tester]의 뜻은 모든 상호작용을 했을 때 모든 플레이어 중에 태그 "tester"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이라는 뜻으로!
다른 사람이 상호작용해도 "tester"라는 태그를 가진 플레이어가 있다면 작동하는 거에요!
이럴 때 at @s를 사용해서 개체를 지정하는거에요!
execute as @e[type=minecraft:interaction] on target at @s if entity @s[tag=tester] run say 1
이렇게요!
물론 상호작용을 했으면 interaction개체에 data태그에 interaction:{player:[]}에 저장되기 때문에
data remove entity @e[type=minecraft:interaction,limit=1] interaction
이렇게 초기화를 해줘야해요!
해결됬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팀뉴일리시
2024-11-23
1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yusin12
2023.05.18tag를 주시면 됌다!
셰마
2023.05.18execute as @e[tag=인터랙션] on target if entity @a[tag=플레이어] 이렇게 했을때 다른 플레이어가 상호작용한것도 인식되는데 어떡하나요?
yusin12
2023.05.18if entity @a[tag=tester]의 뜻은 모든 상호작용을 했을 때 모든 플레이어 중에 태그 "tester"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이라는 뜻으로!
다른 사람이 상호작용해도 "tester"라는 태그를 가진 플레이어가 있다면 작동하는 거에요!
이럴 때 at @s를 사용해서 개체를 지정하는거에요!
execute as @e[type=minecraft:interaction] on target at @s if entity @s[tag=tester] run say 1
이렇게요!
물론 상호작용을 했으면 interaction개체에 data태그에 interaction:{player:[]}에 저장되기 때문에
data remove entity @e[type=minecraft:interaction,limit=1] interaction
이렇게 초기화를 해줘야해요!
셰마
2023.05.18해결됬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