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9.4 |
게임버전 (BE) | 1.19.x |
스크립트 버전 | 2.6.4 |
스크립트 애드온 | SkEtcR, Skellett, skUtilities, skRayFall, SkBee, SkJade, SharpSK, vault |
on right click:
name of player's tool contains "&f전직서:":
set {_name} to uncolored name of player's tool
replace all "전직서:" with "" in {_name}
loop {JOB::*}:
"%loop-value%" is "%{_name}%":
set {_key} to 1
{_key} is 1:
{NEED_JOB::%{_name}%} is not set:
{JOB::%player%} isn't set:
set {JOB::%player%} to {_name}
subtract 1 of tool from player's tool
message " "
message "{@c} 당신은 직업 '%{_name}%'(으)로 전직합니다."
message " "
stop
else:
message " "
message "{@c} 당신은 이미 직업이 존재합니다."
message " "
stop
on mine of any ore:
if {JOB::%player%} is "광부1차":
if event-block is coal:
set {_int} to random integer between 1 and 100
if {_int} is between 1 and 10:
drop 1 do coal at event-location
message "직업 능력 발동"
on break:
if {JOB::%player%} is "농부1차":
if event-block is ripe wheat plant:
set {_int} to random integer between 1 and 100
if {_int} is between 1 and 10:
drop 1 do wheat at event-location
message "직업 능력 발동"
농부, 광부가 각각 특정 아이템을 캘 때 10%확률로 하나 더 얻게되는 능력을 구현하고 싶습니다.
명령어로 적어서 전직서를 생성하고 직업을 얻게 되는데 이름을 같게 해도 아래 코드 내용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적용 방식이나 아래 코드에 문제가 있을까요 어떻게 적용 시킬 수 있을까요...
하늘의파편
2023.05.31coal 이거를 coal ore 로 바꿔보세요
사나운호두
2023.05.31이름 문제였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