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거많은커맨드유저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중급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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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9.4, 1.20,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디스플레이 nbt중에 rotation이 있잖아요
근데 이게 left랑 right랑 따로 있는데 둘다 각도를 돌려보면 다 같은방향으로 돌아가던데
둘이 사용법이 어케 되나요
그리고 axis:[2f,1f,0f] 처럼 축을 2개 이상 입력했을때 돌리면 블럭 크기가 갑자기 커지던데
axis값이 원래 0,1만 입력하게 되어있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나요
김형원
2023.06.201. left, right의 차이는 크기를 바꾸고 나서 돌리느냐, 돌리고 크기를 바꾸느냐입니다
scale:[1f,1f,2f]와 rotation을 동시에 써보시면 바로 차이를 아실거에요
2. axis는 x²+y²+z²=1이 되도록 숫자를 입력해야합니다
저는 마커를 0,0,0에 놓고
원하는 방향을 바라보게 한 다음
시선방향으로 한 칸만큼 tp 시켜서
마커의 위치를 가져오는 방식으로 axis를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