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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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Skript 2.5 |
command /menu [<text>]:
trigger:
if arg 1 is not set:
if {block.%player%} is false:
open chest with 3 rows named "&6menu &b" to player
set slot 0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magma block named "&f[ 마그마 블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diamond ore named "&f[ 다이아몬드 광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2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light gray wool named "&f[ 회백색 양털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3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oak log named "&f[ 참나무 원목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4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note block named "&f[ 소리 블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5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bedrock named "&f[ 기반안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6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cobblestone named "&f[ 조약돌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7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block of gold named "&f[ 금 블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8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furnace named "&f[ 화로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9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block of emerald named "&f[ 에메랄드 블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0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barrel named "&f[ 통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1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smithing table named "&f[ 대장장이 작업대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2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ancient debris named "&f[ 고대 잔해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3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glowstone named "&f[ 발광석 블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4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cherry leaves named "&f[ 벚나무 잎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5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cherry log named "&f[ 벚나무 원목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6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sculk catalyst named "&f[ 스컬크 촉매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7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polished andesite named "&f[ 윤나는 안산암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8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end stone named "&f[ 엔드돌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19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purpur block named "&f[ 퍼퍼 블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20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block of quartz named "&f[ 석영 블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21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soul sand named "&f[ 영혼 흙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22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carved pumpkin named "&f[ 조각된 호박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23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crafting table named "&f[ 제작대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24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block of amethyst named "&f[ 자수정 블록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25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cartography table named "&f[ 지도 제작대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set slot 26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fletching table named "&f[ 화살 작업대 ]" with lore "&c한번 선택 시 블록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else:
send ""
if arg 1 is "clear":
if player is op:
send "&6menu &b &f블록 설정 값이 초기화되었습니다." to player
set {block.%player%} to false
메뉴 커맨드를 만들었는데 여기서 블럭을 선택하기 전 까지는 menu창을 못닫게 하고싶은데 어떻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환타비
2023.07.11on inventory close:
@name of current inventory contains "&6menu &b":
@@cancel event
@는 탭 입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될텐데 테스트는 안해봐서 작동 될지 모르겠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