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자료란 (JE)

  서버 커뮤니티

Profile 바람의너를 대표칭호 없음

windwolf0 eb03c9f65da24c338ffbbc8703e369b8

Profile

질문하기 스크립트

보상지급 변수가 이상합니다.

2023.07.12 조회 수 85 추천 수 0
이해도 초보자 
게임버전 (JE) 1.16.5 
게임버전 (BE) 관련없음 
스크립트 버전 2.6 
스크립트 애드온 스크비,스칼렛 다있습니다. 

on inventory click:

    if name of event-inventory is "&l보스 보상 (주의! 인벤을 받으면 보상을 수령할수 없습니다.)":

        cancel event

        if name of clicked item is "[가챠권] 확률돈가챠":

            if number of air in the player's inventory < 0:

                send "{@접두사} 인벤토리를 1칸이상 비워주세요."

                stop

        if {보상수령횟수.%player%} = 3:

            send "{@접두사} 이미 오늘치 보상을 모두 받았습니다."

            stop

        if {보상수령횟수.%player%} <= 3:

            give {보스.보상.확률돈::*} to player

            send "{@접두사}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add 1 to {보상수령횟수.%player%}

            stop

        if name of clicked item is "3만원":

            if number of air in the player's inventory < 0:

                send "{@접두사} 인벤토리를 1칸이상 비워주세요."

                stop

        if {보상수령횟수.%player%} = 3:

            send "{@접두사} 이미 오늘치 보상을 모두 받았습니다."

            stop

        if {보상수령횟수.%player%} < 3:

            give {보스.보상.확정돈::*} to player

            send "{@접두사}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add 1 to {보상수령횟수.%player%}

            stop

        if name of clicked item is "[가챠권] 경험치가챠":

            if number of air in the player's inventory < 0:

                send "{@접두사} 인벤토리를 1칸이상 비워주세요."

                stop

        if {보상수령횟수.%player%} = 3:

            send "{@접두사} 이미 오늘치 보상을 모두 받았습니다."

            stop

        if {보상수령횟수.%player%} < 3:

            give {보스.보상.확률경험치::*} to player

            send "{@접두사}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add 1 to {보상수령횟수.%player%}

            stop

        if name of clicked item is "경험사탕L 10개":

            if number of air in the player's inventory < 0:

                send "{@접두사} 인벤토리를 1칸이상 비워주세요."

                stop

        if {보상수령횟수.%player%} = 3:

            send "{@접두사} 이미 오늘치 보상을 모두 받았습니다."

            stop

        if {보상수령횟수.%player%} < 3:

            give {보스.보상.확정경험치::*} to player

            send "{@접두사}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add 1 to {보상수령횟수.%player%}

            stop

클릭한 아이템의 이름을 인식하여서 보상을 지급하는 형식의 구문인데
어떤슬롯을 클릭해도 가장 위에 있는 보상만 수령됩니다.




1개의 댓글

코코냐
2023.07.12

if문 들여쓰기가 잘못되었습니다. 코드를 다시 확인해주세요.

뉴스 및 창작물
/files/thumbnails/761/908/003/262x150.crop.jpg?20241025153749

건축

서울 숭례문(崇禮門) 4

KHC

2024-10-25

2

/files/thumbnails/578/899/003/262x150.crop.jpg?20241010142350

건축

경주 월정교 1

KHC

2024-10-10

2

/files/thumbnails/219/899/003/262x150.crop.jpg?20241009200950

건축

송전탑+도시 2

dbasd12

2024-10-09

2

/files/thumbnails/246/898/003/262x150.crop.jpg?20241008102328

레드스톤

단다단 - 오토노케(オトノケ) | 마인크래프트 노트블럭 커버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files/thumbnails/348/896/003/262x150.crop.jpg?20241006103035

디도스/봇테러등등을 낚는 방법 4

물귀신

2024-10-0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