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비
정품인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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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6.4 |
그냥 평소대로 재미있는 스크립트 제작을 할려다가 어느분에서 막혔는데 나침반이 특정 플레이어를 가르키는거는 스크립트를 찾아서 했구
그다음이 문제였습니다 나침반을 우클릭하면(이거는 할수 있습니다) 내 위치랑 그 플레이어의 위치를 계산해서 블럭 한칸이 1m로 표시되면서 ***m 이런식으로 나오게 할려구 하는데 찾아봐도 모르겠군욥...과연 스크립트로 제작이 가능 할련지 고수님들 댓글 부탁드립니다
+ 지옥에서는 나침반이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걸로 알고있는데
set the loop-player's compass target to location of {변수::%loop-player%} 이거를 사용해서 오버월드에서는 작동이 잘 되지만 네더에서는 작동을 안하네엽... (이거는 방법이 없으면 말해주세엽!
)
qsef1256
2023.08.27https://skripthub.net/docs/?id=910
Yellow3403
2023.08.30두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를 구하는거라면 삼각비로
플레이어1 플레이어2이 있을때
플레이어1 의 x좌표과 플레이어2의 x좌표의 차의 제곱 + 플레이어1 의 z좌표과 플레이어2의 z좌표의 차의 제곱 = 평면상 두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 ^2 이 됨으로
결과 값에 **(1/2)를 해주면 x과 z로 평면상의 거리를 구할수 있습니다.
근데 입체는 이것보다 좀더 복잡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플레이어1 의 x좌표과 플레이어2의 x좌표의 차의 제곱 + 플레이어1 의 z좌표과 플레이어2의 z좌표의 차의 제곱 + 플레이어1 의 y좌표과 플레이어2의 y좌표의 차의 제곱 = 입체상 두플레어 사이의 거리 ^2 이됩니다.
이런식으로 좌표관련 문제들은 수학적 이론을 접목시키면 풀어갈때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