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_Jack 3ae5e882136d423d82cf2dde14cd656d
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마인크래프트 1.20.1 에서
페이퍼 나 크래프트 버킷의
Bullitt.yml .파일에서 몹스폰율 올릴려고 70-> 700 ->7000 으로 올렷는데 몹스폰에 변화가 없네요
이전버전에서 가능햇는데 뭔가 바뀐건가요
해결방안이 있을까요
settings:
allow-end: true
warn-on-overload: true
permissions-file: permissions.yml
update-folder: update
plugin-profiling: false
connection-throttle: 4000
query-plugins: true
deprecated-verbose: default
shutdown-message: Server closed
minimum-api: none
use-map-color-cache: true
spawn-limits:
monsters: 7000
animals: 10
water-animals: 5
water-ambient: 20
water-underground-creature: 5
axolotls: 5
ambient: 15
chunk-gc:
period-in-ticks: 600
ticks-per:
animal-spawns: 400
monster-spawns: 1
water-spawns: 1
water-ambient-spawns: 1
water-underground-creature-spawns: 1
axolotl-spawns: 1
ambient-spawns: 1
autosave: 6000
aliases: now-in-commands.yml
NoEul
2023.07.22해당 값을 절대 큰 수로 올리지 마세욘. Mob Capacity는 최대로 스폰될 수 있는 몹의 개수이며 몬스터의 경우
(몹 수) = 70 × (플레이어 수) + 1
이라는 공식에 의해서 정해지게 돼욘. 따라서 70이란 값을 극단적으로 올려버리면 서버 렉이 증가할 수 있어욘.config/paper-world-defaults.yml
파일에서entities.spawning.per-player-mob-spawns
값이true
로 되어있는지도 확인해 주세욘코어냥
2023.12.03혹시 그 파일이 안 보이는데 어딨나요...ㅠㅠ
NoEul
2023.12.24Paper 계열 서버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해당 파일이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