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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gsily 5f3e1f5e8bfd4c4094087723c4b4b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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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하기 스크립트

강화 스크립트 관련 질문입니다

2023.08.01 조회 수 118 추천 수 0
이해도 초보자 
게임버전 (JE) 1.12.2 
게임버전 (BE) 1.12.x 
스크립트 버전 2.6.4 

강화 스크립트를 만들었는데

every 5 tick:

    loop all players:

        if loop-player's current inventory's name is "&6&l강화":

            if slot 19 of loop-player's current inventory is not air:

                set {_확률::*} to uncolored lore of slot 19 of loop-player's current inventory

                loop {_확률::*}:

                    if {_확률:%loop-index%} contains "◆+강◆":

                        set {_enchant} to "%{_강화단계::%loop-index%}%"

                        replace all " " and "◆" and "+" and "강" and "◆" with "" in {_enchant}

                        set {enchant.%loop-player%} to {_enchant} parsed as number

                set slot 21 of loop-player's current inventory to ender pearl named "&e&l무기를 강화 합니다." with lore "&e&l[확률]&f&l:%(100 - {enchant.%loop-player%} * 1.5 )%"            

이런 식으로 로어에 있는 +x강 에서 x를 제외한 나머지를 삭제하고 x만 숫자로 출력해서 확률에 적용해서 로어에 나타나게 하고 싶은데 x가 숫자로 출력하는 방식을 이상하게 한건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enchant.%loop-player%} 가  none 으로 작동하네요 2강이면 100 - 3=97 뭐 이런식으로 하고 싶은데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4개의 댓글

코코냐
2023.08.01

contains문 문제입니다.

도바기
2023.08.01
@코코냐

감사합니다 혹시 로어가 ◆+(X)강◆ 이런식인데 어떤식으로 contain를 적어야 하나요?

코코냐
2023.08.01
@도바기

앞뒤를 따로 검사하는게 좋을듯합니다.

도바기
2023.08.02
@코코냐

혹시 제가 이해를 잘 못해서 그런데 예시 구문을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