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드이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입문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체력 재생 스크립트를 만들고 있는데
보이는 것처럼 {hp_gen_effect}가 켜져 있어도
한사람만 저 구문이 작동되고 다른사람들은 작동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자면 플레이어 A와 B가 있는데 A만 구문데로 체력이 차고 B는 차지 않습니다.
이해도 | 입문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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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체력 재생 스크립트를 만들고 있는데
보이는 것처럼 {hp_gen_effect}가 켜져 있어도
한사람만 저 구문이 작동되고 다른사람들은 작동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자면 플레이어 A와 B가 있는데 A만 구문데로 체력이 차고 B는 차지 않습니다.
코코냐
2023.09.07스크립트는 짜인대로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다르게 말하면, 코드 자체가 잘못 짜였습니다. 왜 저 변수가 공유되냐요..
뿌드이
2023.09.07재생 효과가 켜져있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개인 재생력에 따라 체력이 차도록 하고
재생 효과가 꺼져있다면 저 구문자체가 멈추도록 하고 싶은데, 만약 그렇다면
{hp_gen_effect}를 {hp_gen_effect.%loop-player%}로 바꾸면 되나요?
코코냐
2023.09.08그런식으로 해야 각 사용자별로 따로 온오프가 됩니다.
뿌드이
2023.09.08다음과 같이 입력했는데도 어제와 같은 현상이일어납니다. 혹시 every ~ second/tick 구문 자체가 스크립트에서 오류가심한 구문인가요?전에도 이 구문만 쓰면 앞서 말씀드렸던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YTBanana
2023.09.163 seconds 로 해보세요
그리고 만약에 안되시면
while player is online:
@구문
@wait 3 seconds
로 해보세요
YTBanana
2023.09.16+ {hp_gen_effect.%loop-player%} 말고 {hp-gen-effect.%loop-player%} 로 해보세요
그거 때문에 오류 난걸 수도 있어요 (추측임)
뿌드이
2023.09.21버킷을 바꾸니 해결됬어욘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