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l_E
대표칭호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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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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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9.2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모드서버를 열어서 산업모드를 하려하는데, 모드서버는 플러그인이 작동하지 않아 Skript를 적용할 수 없더라구요..
모드 광물들(예: 주석,은,우라늄 광석 등)을 캤을 때 확률적으로(혹은 확정적으로) 추가 광물을 떨구게 하고싶은데,
찾아봐도 execute if 이걸 써야할거같은데 도저히 생각이 안 납니다.. (아닌것 같기도하고..)
어떻게 구현해야하는지 짧게나마 설명부탁드립니다 ㅜㅜ
yusin12
2023.09.301. 특정 블록을 부술 떄 마다 1점 올라가는 점수판을 통해서 어떤 블록을 파괴했는지 감지
2. 점수 1점에 가장 가까운 아이템을 감지
3. 확률커맨드로 확률 계산
4. 확률 달성 시 그 아이템을 기준으로 원하는 추가 아이템 소환
5. 스코어보드 초기화
김형원
2023.10.03컨트롤+H를 눌러 세부설명을 켜면 모드 아이템의 네임스페이스와 이름이 보입니다. 예를 들어 asdf:qwer이라고 보이면 다음과 같은 명령어로 아이템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execute as @e[type=item,tag=] unless data @s Thrower as @s[nbt={Item:{id:”asdf:qwer”}}] run say a
(Thrower nbt는 던진 사람을 감지하는 nbt인데 Owner였는지 Thrower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네요)
이 명령어는 모든 태그가 없는 아이템을 기준으로 던져진 아이템이 아니고 id가 asdf:qwer이라면 say a를 실행하는 명령어입니다
이런 식으로 감지해서 추가 아이템을 소환하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