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_Mask_MC fac9749792724ad3a3b6ac1bf828a8e5
이해도 | 중급자 |
---|---|
게임버전 (JE) | 1.20,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kill @e[tag=player_select_mark]
execute as @a at @s anchored feet positioned ^ ^1 ^0.5 unless block ~ ~ ~ minecraft:air unless block ~ ~ ~ minecraft:light unless block ~ ~ ~ minecraft:barrier align xyz run summon minecraft:block_display ~-0.005 ~-0.005 ~-0.005 {billboard:"fixed",start_interpolation:0,interpolation_duration:1,Tags:["player_select_mark","player_select_mark_block"],brightness:{sky:15,block:15},transformation:{left_rotation:[0f,0f,0f,1f],right_rotation:[0f,0f,0f,1f],translation:[0f,0f,0f],scale:[1.01f,1.01f,1.01f]},block_state:{Name:"minecraft:lime_stained_glass"}}
execute as @a at @s anchored feet positioned ^ ^1 ^0.5 unless block ~ ~ ~ minecraft:air unless block ~ ~ ~ minecraft:light unless block ~ ~ ~ minecraft:barrier align xyz run summon minecraft:text_display ~.5 ~1.5 ~.5 {text:'{"text":"↓","color":"lime","bold":true}',Tags:["player_select_mark","player_select_mark_text"],billboard:center,shadow:1b,background:1b}
schedule function <이 파일> 1t append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 디스플레이를 죽이고 이후에 디스플레이를 소환하고 1틱 후에 재실행을 한다면 보고 있는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디스플레이가 갱신될 뿐 안 사라지지 않나요? 근데 이상하게 겁나 빤짝 거립니다...;; 도와주세요! 한 번만 실행하면 잘 남아있는데 반복하니까 이러네요.
+ 크기가 블럭보다 큽니다. 블럭과 겹쳐지는 문제로 번쩍거리는 것이 아닙니다. 말 그대로 사라졌다가 생기는 겁니다.
+블럭 중심도 옮겨봤습니다
yusin12
2023.10.10사진과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퍼마스크
2023.10.10현재 실행 중인 스케쥴은 1개고 없어졌다 생겼다 그럽니다. (현재 동영상 프레임이 낮아서 적게 깜빡 거리는데 제 눈에는 애들이 신난 듯이 쉬지 않고 깜빡거립니다)
yusin12
2023.10.10매우 정상적입니다.
개체가 어떤 블록이나 다른 개체와 곁치면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페이퍼마스크
2023.10.10깜빡이지 않으면 좋겠는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yusin12
2023.10.101. 본사한테 따진다.
2. 블록이나 개체를 곁치지 않게 한다.
3. 해당 개체나 블록보다 더 크게 소환하면 깜빡이지 않는다.
페이퍼마스크
2023.10.10개체의 중심을 1칸 띄어놓거나 크기를 더 크게 했지만 깜빡입니다...
세찐찐
2023.10.101번 방법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