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jun
일반인
LunaJun_ 4e7e73bb2e594ca680fd116c35d7948e
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광물점수 스크립트를 만들고있습니다.
그래서 일정 광물 블럭을 캐면 그 광물을 캔 횟수를 뜨게 하고있습니다.
ex ) 다이아몬드광석 : 1개
금광석 : 1개
이런식으로 뜨게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on break: 문을 써서 diamond ore 를 캤을때 {다이아몬드.%player%} 를 + 1 한다고 할때
만약에 섬손으로 그 블럭을 캔후 그 블럭을 설치하고 캐고 설치하고 캐면 무한적으로 {다이아몬드.%player}가 + 1 이 될텐데
그걸 막을수 있는 구문이 있을까요??
예를들어 플레이어가 설치한 특정블럭은 캐도 {다이아몬드.%player%} 가 + 1 이 되지않도록?
코코냐
2023.10.12실제로 설치했는지 검증하는 방식은 매번 저장해야해서 여러 문제가 많습니다. 차라리 섬손으로 캘때는 계산 자체를 안하는 방식이 안정적일겁니다.
Lunajun
2023.10.12섬손으로 캘때 계산을 안하는 방식으로 해야겠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