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0518 beb550524007451b9a1af9701087c4dc
이해도 | 중급자 |
---|---|
게임버전 (JE) | 1.16.5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6.4 |
저가 총 스크립트를 만들던 중
on right click with iron horse armor:
@ if player's tool's name is "&6AK-47":
@@set {_lore::*} to uncolored lore of player's tool
@@wait 1 tick
@@replace all " ", "잔여탄", ":" and " : " with "" in {_lore::1}
@@set {_s} to {_lore::1}
@@message "|%{_s}%|"
@@ if {_s} >= 0:
@@@wait 1 tick
@@@ set {_x} to x-coordinate of player
@@@set {_y} to y-coordinate of player
@@@ set {_z} to z-coordinate of player
@@@ set {_world} to world of player
@@@set {_yaw} to yaw of player
@@@ set {_pitch} to pitch of player
@@@remove 2 from {_pitch}
@@@teleport player to location({_x}, {_y}, {_z}, {_world}, {_yaw}, {_pitch})
@@@ remove 1 from {_s}
@@@ remove 1 of player's tool from player's tool
@@@wait 1 tick
@@@ give 1 iron horse armor named "&6AK-47" with lore "&6잔여탄 : %{_s}%" to player
이런 구문을 쓰고 있었는데 if {_s} >= 0: 이 구문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_lore::1}이 변수가 잘 replace되어 30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아무 숫자를 추가하거나 빼버리면 0에 더하고나 뺀것처럼 됩니다..... 고수님들 살려주십시오
세찐찐
2023.10.18{_변수}와 같이 앞에 _가 들어간 변수는 임시변수 이므로 데이터가 저방 되지 않아서 해당 문제가 발생한겁니다 변수명을 변경해주세요
피코
2023.10.18똑같이 안되요...ㅠㅠ
30이 숫자로 저장이 된게 아니고 글자로서 저장되서 그런거 같은데 해결법이 있을까요?
세찐찐
2023.10.18구문에 {_s}의 값이 뭔가여
피코
2023.10.18해결 했습니다
글자로 저장되어있던 30을 숫자화 하니까 잘 되네여
세찐찐
2023.10.18추카추카 문자열은 확실히 문제가 있기는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