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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헤드로 GUI 구성하는 법

2023.10.21 조회 수 72 추천 수 0
이해도 초보자 
게임버전 (JE) 관련없음 
게임버전 (BE) 관련없음 

커스텀 헤드를 이용한 GUI를 제작하기위해 

커스텀 헤드를 ItemStack으로 만드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SkullMeta를 써야 할것 같긴 한데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6개의 댓글

IRONBLOCK
2023.10.21

ItemStack skull = new ItemStack(Material.PLAYER_HEAD);

SkullMeta skullMeta = (SkullMeta) skull.getItemMeta();

skullMeta.setOwningPlayer(player);

skullMeta.displayName(Component.text(player.getName(), NamedTextColor.GOLD);

ArrayList lore = new ArrayList<>();

lore.add(Component.text("lore line 1"));

skullMeta.lore(lore);

skull.setItemMeta(skullMeta);

 

SkullMeta.setOnwer(String) 도 있긴한데 이건 deperacated 에요

 

출처:

https://www.spigotmc.org/threads/display-head-in-gui.621035/

허틀러
2023.10.21
@IRONBLOCK

setOwningPlayer(player);

에서 player를 서버내 유저가 아닌 유저 스킨을 가져오는것이 가능할까요? (MHF 몹 머리라던가...)

IRONBLOCK
2023.10.21
@허틀러

저 player가 OfflinePlayer일거에요

IRONBLOCK
2023.10.21
@허틀러

그말은 가능하다는거겠죠? 근데 못찾겠어요 어디서하는지

허틀러
2023.10.21
@IRONBLOCK

넵!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럼에서 추가적인 내용 열심히 찾아볼게요!

 

IRONBLOCK
2023.10.21
@허틀러

넹! javadoc에서 SkullMeta 찾아보시면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