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성야근장인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중급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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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벽에 랜덤한 개수의 광물을 박아넣는 코드를 짜려고 해서,
-벽의 모든 블럭(64개)에 마커를 생성
-> 해당 마커들 중 random 함수를 이용해 scoreboard에 저장된 값만큼의 마커에 특정 data 부여
-> 해당 data를 가진 마커들의 위치에 있는 블록을 전환
하는 형태로 명령어(데이터팩)를 작성하려고 했는데, limit에 스코어보드 값이 안 들어가는 거 같더군요.
[limit=(스코어보드), sort=random]으로 부여하려고 했는데 막혔습니다.
이 경우엔 스코더 보드 값을 하나씩 깎아가면서 [limit=1, sort=random, nbt=!{특정data}]로 부여하는 걸 반복하는 수 밖에 없나요? 다른 해결책이 있을까 싶어 여쭤봅니다.
감자의여유로운한마포
2023.10.271.20.2에서 데이터팩을 사용하신다면 macro기능을 이용해 직접 대입이 가능하며, 커맨드만으로는 엔티티의 손에 들린 아이템의 인챈트 로그로부터 문자열을 조합하는 꼼수로 가능합니다.
무지성야근장인
2023.10.28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