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16.5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7.2 |
스크립트 애드온 | skript-ymal |
이런식으로 플레이어의 인벤토리 슬롯 개수만큼 loop를 돌려 변수에 하나하나 저장해서 ymal에 저장했습니다
근데 ymal에 저장했다 불러와서 인벤토리 슬롯에 설정하는데 아이템이 뒤로 한칸씩 밀려서 설정되서 이걸 어떻게 고쳐야 할지..
ymal에 저장 안하고 그냥 변수에만 저장했다 설정하면 정상적으로 되는데 ymal에 저장했다가 불러오면 무조건 아이템이 한칸씩 밀려서 설정됩니다.. 도와주세요!..;ㅅ;
command /Inventory_Export:
trigger:
Inventory_Export(player)
command /Inventory_Import:
trigger:
Inventory_Import(player)
function Inventory_Export(p:player):
loop 39 times:
set {Inventory::%loop-number%} to slot loop-number of {_p}'s inventory
set {Inventory::0} to slot 0 of {_p}'s inventory
load yaml "plugins/Skript/YAML/%{_p}%'s inventory.yml" as "inventory_data"
set yaml list "items" from "inventory_data" to {Inventory::*}
save yaml "inventory_data"
unload yaml "inventory_data"
wait a tick
send "&aInventory Saved!" to {_p}
clear {_p}'s inventory
function Inventory_Import(p:player)(p:player):
load yaml "plugins/Skript/YAML/%{_p}%'s inventory.yml" as "inventory_data"
set {Inventory::*} to yaml list "items" from "inventory_data"
unload yaml "inventory_data"
loop 39 times:
set slot loop-number of {_p}'s inventory to {Inventory::%loop-number%}
set slot 0 of {_p}'s inventory to {Inventory::0}
send "&aInventory Loaded!" to {_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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