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최신 |
낙사데미지 방지 스크립트를 만들었습니다.
command /낙사데미지 [<string>]:
trigger:
if arg 1 is not "활성화" or "비활성화" or "확인":
send "&f/낙사데미지 [활성화/비활성화/확인]" to player
stop
if arg 1 is "활성화":
set {낙사데미지} to "&a&l활성화"
broadcast "&f낙사데미지가 %{낙사데미지}% &f되었습니다."
stop
if arg 1 is "비활성화":
set {낙사데미지} to "&a&l비활성화"
broadcast "&f낙사데미지가 %{낙사데미지}% &f되었습니다."
stop
if arg 1 is "확인":
broadcast "&f현재 낙사데미지가 %{낙사데미지}% &f되어있습니다."
stop
on damage:
if victim is players:
if damage cause is fall:
if {낙사데미지} contains "비":
cancel event
stop
else:
stop
해당 스크립트를 서버에 저 혼자 있을때는 작동이 잘 되는데
다른사람이 들어오니까 갑자기 작동이 안되더라고요
명령어를 칠수는 있는데 데미지를 입었을때 취소가 안됩니다.
저것 뿐만아니라 다른 일부 스크립트도 마찬가지네요,
어떻게 해결하나요...?
작은거인
2023.12.01on damage:
if victim is a player:
로 바꾸세요.
players는 all players와 같은 구문으로 모든 플레이어를 의미하기 때문에 그런겁니다
geniusman
2023.12.01contains 쓰시더라도 다 적어주세요.
on damage of a player:
if damage cause is fall:
if {낙사데미지} contains "&a&l비활성화":
cancel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