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j5896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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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1.19.3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rpg 서버들 보면 퀘스트를 쳤을 때 gui가 열리면서 수락한 퀘스트들과 각 퀘스트들의 진행사항을 확인 할 수 있고 완료조건에 충족하면 인챈트된 북으로 바뀌던데 그런 기능은 어떻게 구현 가능하나요?
아래는 제가 작성한 스크립트입니다.
제 생각으론 lore을 각 퀘스트에 맞게 해줘야 할 것 같은데 고민을 오랫동안 해도 모르겠습니다.
command /퀘스트:
trigger:
set {_sz} to size of {quest_list.%uuid of player%::*}
open chest with 3 rows named "&6&lQUEST LIST" to player
set {quest_list.%uuid of player%::*} to sorted {quest_list.%uuid of player%::*}
loop {_sz} times:
add 1 to {_slot}
set slot {_slot}-1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book named "&f&l%{quest_list.%uuid of player%::%{_sl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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