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초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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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sk 2.73 |
1. 밑 코드를 치면 리스폰 했을때 술래만 죽으면 서바이벌로 스폰되고 도망자는 관전으로 설정되게 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테스트 해보니까
(/술래 [<player>]) (/도망 [<player>] [<player>] [<player>]) 이런식으로 설정하게 했는데 술래도 관전 도망자도 관전이 됩니다.
on death:
if "%{도망::*}%" contain "%victim%":
if "%{술래}%" contain "%attacker%":
set the death message to "술래 &4%attacker% &f님이 능력자 &b%victim% &f을 잡았습니다!"
set {관전} to true
on respawn:
if {관전} is true:
if {술래} is false:
set the player's gamemode to spectator
2. 혹시 팀 명령어를 스크립트에서 쓸려면 플러그인이 있어야하나요? 참고로 1.20.4 입니다.
만약 없어도 된다면
on rightclick:
if name of player's tool is "&b몬스터 연금술":
remove 1 of player's tool from player's tool
spawn 5 zombie at the player:
set name of the zombie to "마녀"
spawn 5 skeleton at the player:
set name of the skeleton to "마녀"
이 코드에서 특정 이름을 가진 몬스터가 술래(특정 플레이어)만 공격하게 할 수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IRONBLOCK
2024.01.18관전이 전역변수인데요?
이거 좀 어딘가 문제있는 스크립트에요 이걸 아무 프로그래밍언어로 바꾸면 이해가 확 될거에요!
그리고 배열변수가 아닌 술래에다가 contains가 되나요??
슈퍼레몬
2024.01.19윗 구문에서 {술래} 는 플레이어의 이름을 지칭하는데 밑 구문에서는 {술래} 가 false를 지칭하고 있습니다.
2. team 명령어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