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death of player:
set {_inv} to inventory of victim
loop 36 times:
lore of slot loop-number of {_inv} contains "인벤세이브":
set {inv::save::%victim%::%loop-number%} to slot loop-number of {_inv}
clear drop
loop 4 times:
lore of slot 100 + loop-number of {_inv} contains "인벤세이브":
set {inv::save::%event-entity%::%100 + loop-number - 1%} to slot 100 + loop-number - 1 of {_inv}
clear drop
lore of slot -106 of {_inv} contains "인벤세이브":
set {inv::save::%event-entity%::106} to slot -106 of {_inv}
clear drop
on respawn:
set {_inv} to inventory of event-player
loop 36 times:
set slot loop-number - 1 of {_inv} to {inv::save::%event-entity%::%loop-number - 1%}
loop 4 times:
set slot 100 + loop-number - 1 of {_inv} to {inv::save::%event-entity%::%100 + loop-number - 1%}
set slot -106 of {_inv} to {inv::save::%event-entity%::106}
on death:
loop drops:
if lore of loop-item contains "무기":
if {_inv} is not set:
set {_inv} to 0
else:
add 1 to {_inv}
remove loop-item from drops
add loop-item to {saveinv.%victim%::%{_inv}%}
on respawn:
if {saveinv.%victim%::*} is set:
loop {saveinv.%victim%::*}:
set slot loop-number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saveinv.%victim%::%loop-number%}
delete {saveinv.%victim%::*}
on death:
loop drops:
if lore of loop-item contains "무기":
if {_inv} is not set:
set {_inv} to 0
else:
add 1 to {_inv}
remove loop-item from drops
set loop-item to {saveinv.%victim%::%{_inv}%}
on respawn:
if {saveinv.%player%::*} is set:
loop {saveinv.%player%::*}:
set slot loop-number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loop-value
delete {saveinv.%victim%::*}
on death:
loop drops:
if lore of loop-item contains "무기":
if {_inv} is not set:
set {_inv} to 0
else:
add 1 to {_inv}
remove loop-item from drops
set {saveinv.%victim%::%{_inv}%} to loop-item
on respawn:
if {saveinv.%player%::*} is set:
set {_loop} to 0
loop {saveinv.%player%::*}:
set slot {_loop}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saveinv.%player%::%{_loop}%}
add 1 to {_loop}
delete {saveinv.%player%::*}
슈퍼레몬
2024.01.19다른분 질문인데요, https://www.koreaminecraft.net/qna/3657790?category=2756117&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9D%B8%EB%B2%A4%EC%84%B8%EC%9D%B4%EB%B8%8C 비슷한 내용이여서 이거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청매청매
2024.01.19there's no loop that matches 'loop-numder - 1' 이라는 오류가 나오네요..
슈퍼레몬
2024.01.19loop-number 로 바꿔주세요
청매청매
2024.01.19하단에 적어주신 on death:
loop drops:
if lore of loop-item contains "무기":
remove loop-item from drops
wait 5 ticks
give loop-item to victim's inventory
구문으로 적용하니까 아이템이 사라지는거까지는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살아난뒤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
슈퍼레몬
2024.01.19그럼 위에적힌것에 clear drops를 추가해주세요
청매청매
2024.01.19어디에 추가하면 될까요? 아이템이 바닥에 떨어지진 않는데 리스폰시에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들어오지않는게 문제입니다.
슈퍼레몬
2024.01.19테스트는 못해봤지만
로 해주세요
청매청매
2024.01.19can't understand this effect: clear drop 이라고 나오네요...
슈퍼레몬
2024.01.19clear drops 로 해주세요
청매청매
2024.01.19아이템이 그냥 드랍되기만 하네요
슈퍼레몬
2024.01.19아이템 로어에 "인벤세이브"가 있는지요?
청매청매
2024.01.19구문에서 "무기"로 변경후 사용할 아이템들에 로어에 "무기" 라고 적어뒀습니다
슈퍼레몬
2024.01.19하고 안되시면 내일 저녁쯤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청매청매
2024.01.19on respawn 부분에 victim이 사용 불가해서 player로 수정했는데 수정하니 loop를 찾을수 없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슈퍼레몬
2024.01.20로 해보실래요?
청매청매
2024.01.20on death 마지막줄 loop-item can't be set to anything 이라고 나오구요
17줄 no loop match
18줄 victim은 데스 구문에서만 사용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슈퍼레몬
2024.01.21청매청매
2024.01.21살아날때 아이템이 들어오질않네요 나머지 부분은 문제없습니다...
청매청매
2024.01.21on death:
loop drops:
if lore of loop-item contains "무기":
if {_inv} is not set:
set {_inv} to 0
else:
add 1 to {_inv}
remove loop-item from drops
set {saveinv::%victim%::%{_inv}%} to loop-item
on respawn:
if {saveinv::%player%::*} is set:
set {_loop} to 0
loop {saveinv::%player%::*}:
set slot {_loop} of player's inventory to {saveinv::%player%::%{_loop}%}
add 1 to {_loop}
delete {saveinv::%player%::*}
이렇게 수정후 문제 없이 작동 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