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M_ACHI aa4994f38c4c4df79792deaf1437216a
이해도 | 초보자 |
---|---|
게임버전 (JE) | 1.20.1 |
게임버전 (BE) | 관련없음 |
스크립트 버전 | 2.8 |
스크립트 애드온 | skrayfll , skellett , skquery |
^
원래는 뒤에 가 노란색인데 보라색으로 바뀌네요..ㅠ
가지고 있을 때는 괜찮은데 죽으면 보라색으로 바껴서 들어오네요
/give @p iron_sword{display:{Name:'[{"text":"『대셔』","color":"dark_aqua","bold":true,"italic":false},{"text":"의 단검","color":"gray","bold":true,"italic":false}]',Lore:['[{"text":"오래전","color":"gold","bold":true,"italic":false},{"text":"『대셔』","color":"dark_aqua","bold":true,"italic":false},{"text":"라는 인물이"}]','{"text":"사용했던 단검이다. 어떠한 능력이 담겨있다고 한다.","color":"gold","bold":true,"italic":false}']},HideFlags:255,Unbreakable:1b} 1
알아보니 커맨드에서 2번째 줄 끝과 3번째 첫 번째 부분 색이 달라서 일어나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command /직업무기:
trigger:
set {_int} to 0
loop 10 times:
add 1 to {_int}
if line {_int} of lore of player's tool contains "&6&l직업무기":
set {_set} to true
if {_set} is true:
message "이미 직업 무기 아이템 입니다!"
stop
else:
set {_item} to player's tool
set {_lore::*} to lore of player's tool
remove 1 of {_item} from player's inventory
if size of {_lore::*} <= 0:
give 1 of {_item} with lore " " and "&6&l직업무기" to player
else:
give 1 of {_item} with lore {_lore::*} and "" and "&6&l직업무기" to player
windy_wind
2024.02.04https://docs.skriptlang.org/text.html
기본적으로 로어는 색깔세팅안하면 기울임체+보라색 글씨로 나옵니다
따라서 이렇게 해보세요 (*참고로 커맨드로 스크립트로 뽑은 아이템의 nbt인 display는 감지하기 어렵습니다)
J1NLU
2024.02.05감사합니다 정말 도움 되었습니다!